삼성 비스포크(Bespoke), 비스포크 냉장고 체험단 이벤트 모집

삼성 비스포크(Bespoke), 비스포크 냉장고 체험단 이벤트 모집

알록달록 예쁜 디자인 냉장고하면 아무래도 스메그(SMEG) 냉장고를 많이 떠올릴 텐데요. 다양한 컬러뿐만 아니라 생활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냉장고를 조립하듯 맞출 수 있는 냉장고가 삼성에서 출시되었더라고요. 바로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입니다.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냉장고 유형부터 색상, 메탈릭, 글라스, 샤틴 소재까지 선택할 수 있어 취향 존중, 개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냉장고 시대가 드디어 열리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삼성 비스포크 체험단 이벤트를 하길래 저도 궁금하여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았습니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6월 11일부터 7월 10일까지 3차에 걸처 순차적으로 모집하는데요. 냉장고 체험단이지만 응모만 해도 스타벅스 기프티콘 총 100명, 비스포크 테이블웨어 에디션 총 10명 기념품을 제공하더라고요. 물론 이것도 당첨되어야 하겠지만요. 비스포크 이벤트는 3차에 걸처 각 10명씩 선정한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SNS, 블로그 3가지 방법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체험단 이벤트 응모 이외에도 비스포크 제작 만들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는데요. 저도 한번 만들어보았습니다. 첫번째 단계에서는 좋아하는 인테리어를 선택하는데요. 저는 깔금한 화이트&우드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이제 비스포크 냉장고의 장점인 냉장고 조합 선택하기! 1인 가구부터 신혼부부의 위한 1도어 맞춤 냉장고, 살림이 많은 다인 가구는 4도어 냉장고에 김치냉장고를 조립하면 딱 좋겠더라고요. 1도어 냉장고는 냉장, 냉동, 김치로 나누어져 있는데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니 더 좋아보였습니다.



살림이 많은 가정을 위한 4도어, 김치 플러스 조합! 옆에 붙여도 예쁘고 공간이 부족하더라도 따로 놓을 수 있으니 좋아보이더라고요. 여기에 1도어를 추가할 수 있는데 총 길이가 210cm까지 선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비스포크 냉장고의 최대 장점! 다양한 컬러와 소재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소재는 새틴 글라스, 글램 글라스, 코타 메탈 3가지로 되어 있고요. 같은 냉장고에서는 새틴/글램 소재는 섞을 수 있는데 메탈 소재는 섞을 수 없더라고요. 냉장고에 잘 사용되지 않던 민트, 핑크, 옐로우 컬러가 있어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첫번째 선택해본 조합은 글램 글래스 핑크와 새틴 글래스 차콜을 섞어본 4도어 냉장고, 메탈 소재를 쓴 화이트 컬러의 김치 플러스 냉장고 조합입니다. 정말 어디서 보지 못한 냉장고 색깔 조합인거 같아요.



비스포크가 컬러 선택 할 수 있는 점이 최대 강점이기 때문에 민트 컬러도 한번 써보았습니다. 화이트보다 상대적으로 무거운 민트, 핑크를 아래 배치하였는데 상단에 배치하여도 예쁠 것 같아요.



색상 조합까지 최종 디자인한 저만의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화이트&우드 인테리어에 컬러 냉장고가 들어가니 정말 포인트가 되는 것 같더라고요. 광고에는 1도어 냉장고를 3개 붙여 화이트, 옐로우, 핑크 조합으로 만들어도 정말 예뻐 보였습니다. 맞춤형 라이프 시대에 정말 딱 맞춘 냉장고가 출시되니 정말 신기하네요! 체험단 이벤트 응모 겸 제품 구경하러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삼성 비스포크 체험단 이벤트 사이트: https://www.samsung.com/sec/bespoke/event/bespoke-reviewe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