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자유여행, 아이노시마 섬 배시간표, 요금 정보

후쿠오카 자유여행, 아이노시마 섬 배시간표, 요금 정보

아이노시마섬 안경바위를 본 뒤 다시 선착장으로 향합니다. 섬에 도착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정말 시간이 빨리 흐르더라고요. 내려오는 길에도 요렇게 고양이 사진을 찰칵찰칵 찍어봅니다.


아이노시마섬 고양이


세계 5대 고양이섬


청초한 왼쪽 얼굴과 날카로운 오른쪽 얼굴을 가진 반전 매력의 고양이!




한적한 아이노시마 섬에서 저 멀리 후쿠오카 도심을 바라보는 기분이란! 후쿠오카를 자주 다녀오는 편인데도 늘 이렇게 탐방할 곳이 많으니... 규슈지역은 언제쯤 다 볼수있을까요?




내려오면서 만난 고양이는 다시 봐도 반갑고!




아이노시마 섬 주인은 고양이다냥! 포스를 폴폴 풍기는 녀석들... 





다시 신구항으로 떠나기 위해 선착장 매표소에 들렸습니다. 매표소도 고양이들로 이미 점령을...


아이노시마섬 배요금


아이노시마 섬에서 신구항으로 돌아가는 배 요금도 똑같이 편도 460엔이고요. 돌아가는 배 티켓은 아이노시마 섬에서만 발권할 수 있습니다.



아이노시마섬 배시간표


신구항으로 돌아가는 아이노시마 섬 배 시간표는 계절에 따라 달리 운행하고 있어요. 시간대가 오후 5시면 배가 끊기기 때문에 꼭 시간에 맞게 움직이셔야 합니다.




배를 타기전까지 시간이 조금 남아 선착장에서 오른쪽으로 조금 더 마을을 둘러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이렇게 예쁜 도리이가 보이더라고요.




사진으론 표현되지 않아서 너무 슬픈데.. 도리이를 통해 보는 바다 풍경이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짧게 마을 왼쪽투어(?)를 마치고 다시 배를 타러 가는 길... 가는 길엔 배멀미를 하지 않겠지? 걱정이 살짝 앞서더라고요.




배에 탑승하기 전 다시 한번 더 아이노시마 섬을 눈에 담아봅니다. 다시 올날이 있을까요? 여유롭고 한적한 고양이들의 섬 아이노시마! 후쿠오카 자유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보길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