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노시마 섬 안경바위, 하나구리세(鼻栗瀬) 보러 가기

아이노시마 섬 안경바위, 하나구리세(鼻栗瀬) 보러 가기

한적한 아이노시마 섬 투어는 안경바위로 불리는 하나구리세 탐방으로 계속 됩니다. 가는 길 내내 섬 곳곳에서 다양한 캐릭터의 고양이를 볼 수 있어 심심하지 않았습니다.




후쿠오카 여행


섬 여행은 정말 오랜만이라 걷는 내내 즐거웠던 것 같아요. 이 날은 특히 날씨도 선선하고 하늘과 바다의 경계가 잘보여 풍경 보는 맛이 정말 가득했습니다.





아이노시마섬 여행


안경바위로 가려면 아이노시마 선착장에서 오른쪽으로 계속 길을 따라 걸어가면 되더라고요. 안경바위 사진이 있는 안내 표지판이 나올때까지 쭉 길을 따라 걷기만 하면 됩니다.






저는 중간에 잠깐 해변가를 들려보았는데요 이쪽으론 쭉 못갈꺼 같아서 다시 산길로 돌아갔습니다.



아이노시마섬 하나구리세


산길을 따라 쭉 15분 정도 걷다보면 드디어 안경바위 표지판이 나옵니다. 이제 오른쪽으로 꺽어 해변가로 들어가면 됩니다.





아이노시모 적석총이라고 돌무덤이 함께 있는 곳이라 입구 초입부터 독특한 풍경을 보여줍니다.


하나구리세


드디어 아이노시마섬에서 꼭 봐야할 안경바위, 하나구리세의 모습이 보이네요. 아이노시마섬에 1~2시간 투자할 계획이라면 선착장에서 오른쪽으로 쭉 걷는 안경바위 섬 코스 추천드립니다. 


안경바위


안경바위는 아이노시마섬에서 한번, 미야지다케 신사에서 멀리서나마 한번 더 볼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여행 하루 일정으로 아이노시마섬, 미야지다케 신사 일정을 짠다면 이 안경바위가 주는 감동이 두배가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