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힐튼 이그제큐티브룸 돔뷰 3138호

후쿠오카 힐튼 이그제큐티브룸 돔뷰 3138호

후쿠오카 여행 1일차 일정이었던 아이노시마 섬 투어를 마치고 힐튼으로 돌아왔습니다. 체크인을 하고 짐을 맡기고 간 상태였는데 짐은 모두 객실 내로 운반해주셨더라고요.




이번에 배정받은 객실은 이그제큐티브룸 3138호, 후쿠오카 돔뷰입니다.



후쿠오카 힐튼 호텔



후쿠오카 씨호크 호텔


후쿠오카 힐튼 이그제큐티브 킹룸입니다. 보라보라한 객실은 여전하네요. 비지니스 호텔과 5성급 호텔의 그 어딘가쯤... 룸 퀄리티가 엄청 좋진 않지만 라운지 서비스가 좋아 늘 찾게되더라고요. 힐튼 근처 볼거리로는 후쿠오카돔, 모모치해변, 후쿠오카타워, 니시진 시장정도였는데 최근엔 마크이즈 쇼핑몰이 생겨 예전보단 훨씬 심심하지 않은 호텔이 되었습니다.





객실 내 어메니티는 네스프레소 6캡슐, Dilmah tea 이정도입니다.






욕실 내 어메니티는 피터토마스 제품에서 클랩트리앤에블린 제품으로 바뀌었고요. 향은 버베너라 상큼합니다.





힐튼 씨호크 호텔에서 가장 아쉬운 점 한가지가 욕실이 다소 좁다는 점인 것 같아요. 그 외에는 대체로 만족스럽습니다.




조식은 티어 어워드로 33층 라운지에서 먹기로 되어 있고 칵테일 아워는 새로생인 34층 오션 라운지에서 진행되더라고요. 조식시간 및 칵테일 시간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4층 라운지에서 무료 드링크 쿠폰도 받아 알뜰히 사용했습니다.


후쿠오카 돔


이그제큐티브 룸에서 보는 후쿠오카 돔뷰! 돔이 열릴때가 그렇게 멋지다는데 보질 못하네요. 후쿠오카의 밤야경은 역시나 아름답습니다. 후쿠오카 여행 1일차 여정은 이렇게 마무리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