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힐튼 애프터눈티 즐기기

후쿠오카 힐튼 애프터눈티 즐기기

후쿠오카 자유여행 2일 차입니다. 첫날 후쿠오카에 도착하자마자 섬 여행을 했기 때문에 2일 차 일정은 오전엔 휴식을 취하고 오후에는 미야지다케 신사의 아름다운 일몰을 보러 가기로 했습니다. 본격적으로 미야지다케 신사로 떠나기 전 33층 라운지에서 애프터눈티를 즐기기로 합니다. 후쿠오카 힐튼 애프터눈티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후쿠오카 돔


후쿠오카 자유여행


33층에서 볼수있는 후쿠오카 돔의 모습! 정말 거대하죠? 콘서트라도 있는 날이면 정말 북적이는데 제가 여행간 날에는 한적한 모습이었습니다.




후쿠오카 힐튼


힐튼 애프터눈티에서 즐길 수 있는 다과! 특히 마카롱이 정말 맛있습니다. 쫀득쫀득하면서 달콤... 마카롱 전문점에서 파는 것보다 더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후쿠오카에선 힐튼 씨호크에서 제공되는 조식, 애프터눈티, 칵테일 아워가 가장 만족스럽더라고요. 구성부터 퀄리티 모두 제 입맛에 잘 맞는 메뉴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후쿠오카 힐튼 애프터눈티 라운지


후쿠오카 힐튼 애프터눈티


쿠키, 프레첼 과자, 견과가 제공되고 우메보시 모찌떡과 애플파이가 보이네요. 그 외에 통조림 과일, 요거트 등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가 제공됩니다.


힐튼 애프터눈티



마카롱은 정말 맛있어서 칼로리 잠깐 눈 감고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마카롱을 다 섭렵해보았고요. 애플파이도 맛있습니다. 모찌떡은 제 스타일이 아니라 한입 먹고 패스….



후쿠오카 돔


후쿠오카


라운지에서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며 밖의 경치도 다시 한번 바라보고요. 이 날은 날씨가 정말 선선하고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후쿠오카는 늘 올때마다 편안하고 기분좋은 것 같습니다.


사과쥬스


마카롱


마지막 디저트 접시를 비우고 슬슬 오후 일정에 나기로 했습니다. 미야지다케 신사로 가는 방법은 1일 차 일정이었던 아이노시마 섬 가는 방법과 거의 똑같은데요. JR열차를 타고 조금 더 올라가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