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 링 케이스 옐로우네이비, 스카이블루 네이비 구입기

갤럭시 버즈 링 케이스 옐로우네이비, 스카이블루 네이비 구입기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는 갤럭시 버즈 링 케이스를 이벤트가로 구입하였습니다. 버즈 뒷면에 있는 시리얼 번호(S/N)를 입력하면 케이스를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줍니다. 원래 마블 케이스와 카카오프렌즈 케이스가 정말 예뻐서 사람들이 매우 기대했었는데요. 두 제품이 같은 회사에서 만들어졌는데 퀄리티가 정말 별로여서 판매 취소되었습니다. 저는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에그 케이스, 파우치 케이스, 링 케이스 중 링 케이스 투톤 제품으로 구입하였네요.


갤럭시 버즈 링 케이스


정가 18,000원인 제품인데 이벤트 쿠폰을 받아 5,000원에 구입할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무료배송이었고 제품 배송도 매우 빨랐네요.





갤럭시 버즈 링케이스 옐로우네이비


홈페이지에는 조금 칙칙한 노란색인데 실물은 형광끼가 도는 노란색입니다. 살짝 초록느낌이 들어갔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네이비랑 노란색은 원래 잘 어울리는 색깔이라 예상대로 예뻤습니다. 위아래 모두 노란색도 매우 귀여울 것 같더군요. 촉감이 매끈하고 기존 케이스랑도 딱 맞게 잘끼워지네요.





기존에는 그냥 화이트 케이스라 뭔가 밋밋했는데 케이스를 씌우니 훨씬 알록달록 예쁘네요. 케이스를 열었을때 모습도 만족스럽습니다.




링 케이스를 고른 이유는 바로 이렇게 열쇠고리 아이템을 달 수 있기 때문이죠. 집에 있는 스티치를 달아봤는데 꽤 잘 어울리죠? 버즈 케이스가 작아서 주머니에 넣고 다니다 잃어버리기 쉬워보였는데 조금은 안심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갤럭시 버즈 링 케이스 스카이블루네이비



다음 케이스는 스카이블루입니다. 사실 두 색상 모두 예뻐서 우열을 가리기 힘드네요. 스카이블루는 버즈 케이스 안쪽 색상이랑 좀 더 잘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갤럭시 버즈


갤럭시 버즈는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케이스까지 장착해주니 더 애정이 가는 느낌입니다. 갤럭시 버즈 5천원의 뿜뿜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하더군요. 버즈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놓치지 말고 꼭 구입하시길 추천드리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