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예당 화과자 만주 추천, 명절선물로도 좋은 명품 만주!

수예당 화과자 만주 추천, 명절선물로도 좋은 명품 만주

너무 감사하게도 수예당 화과자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화과자는 평소에 한번도 구입해서 먹어본 적이 없어서 수예당이란 브랜드를 몰랐는데 검색해보니 명품 화과자를 만드는 업체더군요. 





예쁜 보자기에 쌓여 배송온 수예당 화과자, 냉장보관해야하기 때문에 보냉팩과 함께 배송이 왔더군요. 포장도 고급스럽게 와서 진짜 명절선물로 안성맞춤같아 보였습니다. 




제가 선물 받은 화과자는 무려 2단짜리더군요. 그럼 수예당 2단 화과자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보겠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수예당 화과자는 구성에 따라 다르지만 가격이 3만원대부터 시작하더군요.




1층에는 알록달록 예쁜 모양의 화과자에 있었습니다. 사과모양 화과자가 특히 예쁘더군요. 호두, 밤으로 데코된 만주도 정말 맛있어보였습니다.




2층에는 밤양갱, 대추양갱, 무화과양갱, 홍삼양갱 등 독특한 양갱과 만주가 섞여 있더군요. 저는 화과자도 좋아하지만 양갱도 무척 좋아하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모찌모찌한 사과 화과자 먼저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너무 예뻐서 먹기가 조금 아깝더군요.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만들었는지 진짜 신기하네요.



맛은 역시나 쫀득쫀득 겉은 찹쌀이고 속은 고소한 팥으로 채워져 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론 이 화과자가 제일 맛있었네요.




무화과 만주는 좀 기대하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무화과 맛이 좀 다르더군요. 무화과는 생으로 먹는게 제일 맛있는건지 모르겠지만 조금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살짝 씁쓸하다고 해야할까요? 그래도 모양은 너무 예쁘네요.




호두가 들어간 만주라 역시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이 많은걸 언제 다 먹지 했는데 냉장보관했다가 하루하루 꺼내먹으니 금새 사라지더군요. 우유랑도 맛있고 밀크티랑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