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버터 추천, 록시땅 바디크림 비교

키엘 크렘 드 꼬르 휩핑 바디크림 추천, 록시땅 바디크림 비교

제가 겨울만되면 살이 트고 갈라져서 피도 나고 하여튼 정말 다리가 성하지 않게 변할만큼 악건성입니다. 처음엔 키엘 크렘 드 꼬르 바디로션을 사용했는데 보습감이 저에겐 부족하더군요. 그러다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크림을 사용하고 나서는 정말 거짓말처럼 간지럽지도 않고 살이 트지도 않습니다. 저는 정말 약처럼 바르는 제품이라 특별히 포스팅해보네요.


키엘 바디크림


키엘도 가격대가 있는편이라 자주 쓰기도해서 보통 면세로 많이 구입해옵니다. 그런데 면세에서 이 제품이 안보이더군요. 또다른 바디크림을 찾아야하나 얼마나 걱정했던지.. 한동안 온라인 백화점 쇼핑몰에도 안보이다가 다시 보이길래 한통 구매했습니다. 농수산홈쇼핑(NS쇼핑) 사이트에서 구매했는데 수원 ak백화점에서 오는 것 같더군요. 갤러리아몰이랑 연동되어서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20%정도 할인가에 판매하기때문에 59,000원 정가제품을 47,000원에 구입했습니다.




할인율도 좋아서 샘플은 없겠지? 했었는데.. 백화점보다 샘플을 더 많이 주셨더군요. 울트라훼이셜 스킨, 수분크림 병샘플에 투명광채크림, 수분크림, 민감성 수분크림 3ml 샘플지 3장 그리고 lg 생활건강 브랜드인 숨(sum) 샘플지도 2장 넣어주셨네요. 앞으론 키엘은 농수산홈쇼핑몰에서 구입해야겠습니다. 키엘 훼이셜제품이 따가워서 안맞는 편인데 민감성 수분크림은 따갑지도 않고 보습력도 괜찮더군요. 사용중인 피지오겔 수분크림대신 써봐야겠습니다.


키엘 바디버터


키엘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버터


키엘 홈페이지에서는 바디크림이라 부르던데 바디버터 같습니다. 일반 바디로션보다 훨씬 오일리합니다. 제형은 휘핑크림처럼 쫀득쫀득하고 향도 아주 달콤합니다. 달달한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거부감이 들수있으니 매장에서 꼭 테스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겨울 바디크림 추천



키엘 바디버터가 면세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가 되지 않아서 초겨울까진 록시땅 울트라 리치 바디크림을 사용했었습니다. 록시땅 바디크림도 면세에서 2개에 5만원에 구입했으니 1통에 25000원주고 구입했네요. 역시 자주쓰는 제품은 면세찬스가 제일 좋습니다.



록시땅 훼이셜 리치 바디크림


록시땅보다 키엘 바디버터가 더 리치해서 그런지 보습력이 훨씬 좋더군요. 이번에 다시 재확인했지만 제 몸에는 바디버터를 발라야 간지럽지도 않고 붉은기도 사라지더군요. 저처럼 겨울만되면 다리가 울긋불긋해지고 잘 트는 피부를 가지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