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웨스턴마켓, 80M 버스모델샵 (80M Bus model shop)

홍콩 웨스턴마켓, 80M 버스모델샵 (80M Bus model shop)

셩완 지역에 위치한 웨스턴마켓 내부에는 80M 버스 모델샵(80M bus model shop)이 있습니다. 자동차, 항공기, 지하철, 2층 버스, 트램 등 홍콩의 느낌이 물씬나는 미니어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80M 버스모델샵




80M Bus model shop에서 판매중인 미니어처를 미니 찾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간판에 적힌 주소 + /eshop/ 을 추가로 입력하면 홈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80M Bus model shop


상점 내부로 들어서니 밖에서 보는 것 보다 더 다양한 물건들이 있더군요. 홍콩 특색이 가득한 교통 수단인 트램이나 2층 버스가 특히나 눈에 들어왔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미니어처도 있지만 정교한 상품은 확실히 가격이 비싸더군요.





홍콩트램


녹색 트램은 무려 438 홍딸이나 합니다. 1960년대 홍콩 트램의 모습을 담은 제품인데 옆에 하얀색 트램과 연결이 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예쁘죠? 현대식 트램도 예쁘지만 이런 과거의 모습을 그려진 트램도 정말 매력적이더군요.



침사추이에서 야경을 볼 때 자주 보이는 바로 그 배입니다.



홍콩 길거리를 걷다보면 정말 광고가 현란하게 새겨진 버스, 트램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미니어처도 정말 화려한 제품이 많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항공기 모형의 미니어처도 정말 눈길이 가더군요. 그냥 나오기는 아쉬워서 홍콩 투어 트램 미니어처를 하나 구입해왔습니다. 웨스턴 마켓에서 코즈웨이베이까지 투어가능한 트램을 본 따서 만들었는데요. 300홍딸 조금 안되게 구매해왔던 것 같네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