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홍콩 칵테일 아워 즐기기, 야경, 콘래드 곰 선물

콘래드 홍콩 칵테일 아워 즐기기, 야경, 콘래드 곰

홍콩 자유여행 두번째 날 일정인 셩완지역 만모사원, 웨스턴마켓 탐방을 마치고 콘래드 홍콩으로 돌아왔습니다. 룸에 짐을 내려놓고 바로 클럽라운지가 있는 59층으로 내려갔습니다.


콘래드 홍콩 칵테일 아워



에그타르트가 있었는데 개인적으론 타이청 베이커리보다 훨씬 맛있더군요. 그 밖에 가볍게 먹기 좋은 핑거푸드 들이 있었는데 솔직히 종류는 그리 많진 않습니다.





무덥고 습한 홍콩의 날씨에 지쳐 숙소에 들어오니 입맛이 없더군요. 정말 간소하게 요정도만 먹고 TWG티도 마셔주고 금방 룸으로 돌아왔네요. 라운지에서 보는 홍콩의 야경이 정말 멋지기 때문에 일찍 가서 창가 자리를 선점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콘래드 곰



룸으로 돌아오니 깨끗하게 다시 정돈이 되어 있고 콘래드 홍콩곰을 두마리나 침대에 예쁘게 놓아두고 가셨더군요.


콘래드 홍콩 이그제큐티브룸



과일도 무려 5 종류나 웰컴프룻으로 제공되네요. 그러고보니 체크아웃때까지 과일은 하나도 먹질 못하고 나왔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좀 아깝네요.




콘래드 홍콩 야경


홍콩 야경


콘래드 홍콩 61층, 최상층의 룸에서 보는 홍콩의 야경입니다. 최고층이라 그런지 앞에 가리는 것이 별로 없이 정말 멋진 홍콩 야경이 나오네요. 그랜드하얏트 야경과 비교해도 정말 손색없을 정도입니다. 개인적으론 쇼핑몰과 연결되어 있기도 하고 위치는 콘래드 홍콩이 압승인 것 같습니다. 조식이나 라운지는 그랜드 하얏트가 좀 더 좋았던 느낌이네요. 홍콩 자유여행 2일차는 이렇게 마무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