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마켓에서 트램타고 퍼시픽플레이스, 콘래드 홍콩으로 돌아가기

웨스턴마켓에서 트램타고 퍼시픽플레이스, 콘래드 홍콩으로 돌아가기

웨스턴마켓 탐방을 마치고 이제 숙소인 콘래드 홍콩으로 돌아가기로 했습니다. 셩완역에서 MTR을 타고 돌아가도 되지만 홍콩의 대표적인 교통수단 중 하나인 트램을 타고 돌아가기로 했습니다.


홍콩 웨스턴마켓


홍콩 셩완



웨스턴마켓을 다시 한번 눈에 담고 트램을 타는 정류장으로 왔습니다. 웨스턴마켓 바로 코 앞에 정류장이 있는데 퍼시픽플레이스로 가는 노선을 확인한 뒤 트램에 탑승하였습니다. 옥토퍼스 카드로 탑승가능합니다.



홍콩 트램



hongkong tram


트램 탑승한 후 2층에 올라와 가장 앞쪽 자리에 탑승하였습니다. 사실 흔들리기도 많이 하고 속도도 느려 불편하긴 합니다. 한여름에는 트램보다는 MTR를 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가까이 붙어서 지나가는 트램을 보면 도로가 워낙 복잡해서 사고가 날 것 같은데도 참 희안하게 잘 가긴 하더군요. 




홍콩 퍼시픽플레이스


콘래드 홍콩이 위치하고 있는 퍼시픽 플레이스에 무사히 도착하였네요. 역시 무더운 여름에는 쇼핑몰이 붙어있는 숙소가 최고라는..





Celine와 LOEWE 매장 사이에 콘래드 홍콩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퍼시픽플레이스 1층에는 그레이트홀이라는 식료품점도 있어 야식을 사들고 들어가기도 좋더군요. 일찍 들어온 이유가 덥기도 하고 콘래드홍콩 칵테일아워를 즐기기 위해서였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