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픽플레이스 그레이트 푸드홀 슈퍼마켓, 스시, 망고

퍼시픽플레이스 그레이트 푸드홀 슈퍼마켓, 스시, 망고

칵테일아워에서 간단히 배만 채워서 그런지 밤늦게 배고플 것 같았습니다. 콘래드홍콩 호텔이 위치한 퍼시픽플레이스에는 그레이트 푸드홀(Great food hall)이라는 식료품점이 있습니다. 그레이트 푸드홀 앞에 명품 화장품코너도 있고 내부에는 차, 와인, 고디바 초콜릿 등 다양한 물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곳이더군요. 우리나라로 따지면 SSG 마켓과 비슷한 느낌의 고급 슈퍼마켓인 것 같습니다.


홍콩 그레이트 푸드홀


침사추이에는 시티슈퍼에서 마트 탐방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퍼시픽플레이스에는 그레이트 푸드홀이라는 마트도 있으니 한번 가보시라는 소개글 정도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해외 여행을 떠났을때 슈퍼마켓 탐방하는 재미도 굉장히 쏠쏠하거든요.



Great food hall


사진을 좀 많이 찍은 줄 알았는데 간단하게 먹을 스시와 망고만 사가지고 나와서 몇 장 없네요. 그래도 분위기 보시라고 사진 올립니다. 고디바 매장도 있고 티도 다양하게 구비해놓고 있습니다. 트리플오 라는 수제버거 맛집도 있는데 버거는 조만간 포스팅 할 예정이네요.


망고


mango




그레이트 푸드홀에서 사온 망고입니다. 홍콩도 열대과일이 정말 맛있습니다. 이 날 사왔던 망고도 가격도 저렴한게 탱글탱글하고 당도도 높더군요. 그레이트 푸드홀에는 망고 많고도 다양한 컵과일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홍콩 스시



마트 안에 수산코너가 있는데 스시를 마감세일하더군요. 한팩샀는데 스시도 가격이 꽤 저렴했던걸로 기억하네요. 한국 마트에서 파는 스시보다는 퀄리티 있는데 엄청 맛있진 않았습니다. 우니나 연어알은 좀 비렸던 것 같고 나머지 스시는 무난했네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꽤 넉넉한 시간 운영하는 매장입니다. 콘래드호텔에 숙박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리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