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자유여행 캣스트리트, 만모사원 탐방

홍콩 자유여행 캣스트리트, 만모사원 탐방

오전엔 콘래드 홍콩에서 휴식을 즐기다 오후에는 만모 사원을 탐방해보기로 했습니다. 만모 사원은 문신과 무신을 모시는 중국의 사원인데요. 장원급제를 바라는 중국인들이 이곳을 방문하여 기도를 드렸다고 합니다. 만모 사원은 셩완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데 골동품거리인 캣스트리트, 홍콩 유명 카페인 커핑 룸과 함께 만모 사원 탐방 홍콩 자유여행 일정을 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홍콩 2층버스


콘래드 홍콩이 위치한 퍼시픽플레이스 앞 버스 정류장에서 10번 버스를 타고 만모사원을 가기로 했습니다. 보통은 MTR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셩완역에서 하차하여 A2 출구로 나온 뒤 Hiller St. 지나 9분 정도 걸으면 만모사원에 도착합니다.






2층 버스 제일 앞자리에 타 번잡한 홍콩의 도심을 느껴보는 것도 꽤 즐거운 일이었습니다. 약 5정거장 정도를 지나 Hollywood terrace, Queen's road central 정류장에서 하차하였습니다. 정류장에 내리면 계단길이 보이는데 올라가다보면 약 5분 정도 거리에 있는 만모사원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계단을 따라 쭉 올라가다보면 이렇게 이정표가 보이더군요. 만모사원을 가르키는 방향으로 조금만 가시면 길가에 위치하고 있는 사원의 모습이 보일겁니다.



만모사원



드디어 만모사원에 도착하였네요. 만모사원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장 가능합니다. 입장료는 없고 사원 내부의 규모가 매우 작기 때문에 5~10분이면 다 보고 나올 수 있습니다. 사원 내부의 분위기가 매우 독특하니 셩완지역 관광일정이 있으신 분들은 꼭 들려보시길 추천드리네요. 다음 여행기에서 만모사원의 내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