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5성급 호텔 추천, 콘래드 홍콩 킹 이그제큐티브 하버뷰

홍콩 5성급 호텔 추천, 콘래드 홍콩 킹 이그제큐티브 하버뷰

체크인 시작이 되어 다시 콘래드 홍콩으로 돌아왔습니다. 체크인을 도와주었던 59층 라운지 직원분에게 룸키를 받은 후 콘래드 홍콩에서 가장 높은 61층에 있는 객실로 향하였습니다. 이번에 배정받은 킹 이그제큐티브룸은 6110호더군요. 홍콩의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하버뷰입니다.


콘래드 홍콩




객실 내로 들어가면 왼쪽에 바로 배쓰룸이 있습니다. 전날 묵었던 그랜드 하얏트보다는 조금 노후된 느낌이고 크기도 작은 것 같더군요.





콘래드 홍콩 어메니티


귀여운 콘래드 오리도 한마리 올려져 있네요. 콘래드 홍콩 기본 어메니티는 아로마테라피인데요. 체크인 할때 상하이탕으로 어메니티를 달라고 하면 가져다주십니다. 그러고보니 퍼시픽 플레이스 1층에 상하이탕 매장도 있었던 것 같네요.






객실 내부로 들어오니 맡겨 두었던 캐리어도 예쁘게 올려놓아주셨고요. 중국스러운 티팟에 마실 티도 준비해주셨습니다. 5성급 호텔이 다 그런건 아니지만 콘래드 홍콩 서비스나 직원함은 정말 숙박 내내 만족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콘래드 홍콩 이그제큐티브룸



콘래드 홍콩 킹 이그제큐티브룸


그랜드 하얏트 홍콩과 객실 분위기가 완전 달라 더 좋았던 콘래드 홍콩. 개인적으로 침대가 높아서 마음에 들었고 역시나 침구는 제 취향은 힐튼계열이 더 잘맞단 생각이 드네요. 푹신푹신하고 좋았습니다.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이라 마음에 드는 룸이었네요.




홍콩 5성급 호텔 추천



그랜드 하얏트 홍콩보다 데스크 물품도 좀 더 구비가 잘 되어 있었고요. 미니 소파에서 야경보기도 정말 좋았습니다. 조금 더 시내쪽이라 뷰가 안나올까 걱정했었는데 콘래드 홍콩 킹 이그제큐티브 하버뷰의 전망입니다.


콘래드 홍콩 하버뷰





확실히 61층 최고층이라 그런지 빌딩에 뷰가 거의 가려지지 않아서 정말 좋았네요. 숙박 내내 홍콩의 멋진 풍경을 눈에 가득 담고 왔습니다. 야경도 정말 멋지더군요. 홍콩 3박 4일 일정중 2일차에는 만모사원을 들려보기로 하였습니다. 라운지에서 잠깐 배만 채우고 떠나기로 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

  • 2019.02.14 17:23 신고

    사진으로 보면 노후했다는 느낌은 없고 취향이 좀 올드한 느낌은 있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네요.
    그건 둘째치고 경치가 너무 멋지네요!!! 이정도 경치면 다른건 신경 안써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너무 멋진 뷰, 야경이 궁금해지는 뷰네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