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홍콩 체크인, 홍콩 자유여행, 5성급 호텔 추천

콘래드 홍콩 체크인, 홍콩 자유여행, 5성급 호텔 추천

그랜드 하얏트 홍콩에서 택시를 타고 콘래드 홍콩에 도착하였습니다. 택시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홍콩 택시비는 약 4~5천원 나왔던 걸로 기억하네요. 콘래드 홍콩은 역시나 비즈니스 손님이 매우 많아 보이더군요. 힐튼 호텔 티어가 있어 체크인은 로비가 아닌 라운지에서 진행하도록 도와주셨습니다.


홍콩 5성급 호텔 추천



콘래드 홍콩


콘래드 홍콩은 2박 예약하였는데 킹 베드 디럭스룸과 트윈 베드 디럭스룸으로 각각 예약을 하였습니다. 자세한 홍콩 콘래드호텔 예약기는 홍콩 콘래드호텔(Conrad Hong Kong) 킹 이그제큐티브 하버뷰 예약기 글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콘래드 홍콩 클럽라운지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59층에 위치한 콘래드 홍콩 클럽라운지로 체크인을 하러 왔습니다. 올라오자마자 체크인을 진행해주시는데 바로 라운지 스텝분이 음료도 가져다 주시고 정말 친절하시더군요. 콘래드 홍콩은 그랜드 하얏트보다 다소 시내쪽에 위치하고 있어 고층이 아니면 뷰가 잘 나오지 않는다는 얘길 들었습니다.




체크인 진행시 가장 높은 층으로 배정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정말 콘래드 홍콩에서 가장 높은 61층으로 해주시더군요. 룸 업그레이드까지 받아 가장 최상층의 킹 이그제큐티브룸에 숙박하게 되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에 이어 콘래드 까지 룸 업그레이드 운이 정말 좋았던 여행이었습니다.


콘래드 홍콩 클럽라운지


아직 룸이 준비되질 않아 라운지에서 기다려 줄 수 있냐고 묻더군요. 라운지에서 조금 쉬다가 점심을 먹고 다시 오기로 하였습니다. 콘래드 홍콩 라운지에는 유명한 TWG 브랜드의 차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숙박하면서 TWG 홍차를 정말 원없이 마시고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TWG 민트차를 정말 좋아하는데 라운지에서 실컷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캐모마일, 잉글리쉬 블랙패스트티, 민트티 이렇게 세종류 있었던 걸로 기억하네요.  




콘래드 홍콩 뷰



콘래드 홍콩 59층 라운지에서 보이는 뷰입니다. 59층만 되어도 빌딩에 덜 가려져 이렇게 멋진 뷰를 볼 수 있습니다. 콘래드 홍콩에서 보는 풍경은 또다른 느낌을 주더군요. 홍콩 3박 4일 여행내내 정말 아름다운 홍콩의 풍경을 실컷 보고 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콘래드 홍콩


라운지에서 잠깐 휴식을 취하고 퍼시픽 플레이스 내에 있는 타이바질이란 음식점에서 간단하게 점심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