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에그타르트, 타이청 베이커리, 완차이 맛집

홍콩 에그타르트, 타이청 베이커리, 완차이 맛집

홍콩에서 꼭 먹어봐야 할 디저트 중 하나가 바로 에그타르트인 것 같습니다. 마카오 에그타르트가 더 맛있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홍콩 에그타르트를 더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홍콩 에그타르트 판매점 중 유명한 곳이 바로 타이청 베이커리입니다. 캄스로스트구이에서 밥도 먹고 완차이 근처에서 사진 찍고 놀다가 뒤를 보니 타이청 베이커리가 있더군요. 나중에 검색해서 또 찾아가면 힘드니까 본 김에 하나 사 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매장을 들어가기 전 밖에서 보니 빛깔 고운 에그타르트가 진열되어있더군요. 살짝 겉면이 그을린 에그타르트는 자주 먹었는데 이렇게 뽀얀 에그타르트는 처음이라 괜히 기대되었습니다.






타이청 베이커리 에그타르트를 2개 주문해보았습니다. 갓 구워나온 에그타르트라 정말 뜨겁더군요. 겉면은 조금 퍼석퍼석한 질감인데 노란 커스터드 크림부분은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엄청 단 느낌은 아니고 한국에서 자주 먹던 에그타르트랑은 살짝 맛이 또 다르더군요. 타이청 베이커리는 센트럴에 있는 곳이 본점인데 완차이점이 줄 서서 구입하지 않아도 되고 훨씬 좋다는 느낌이 드네요.





에그타르트 가격은 개당 7홍딸주고 구입했습니다. 타이청 베이커리는 옥토퍼스 카드로 계산했습니다. 옥토퍼스 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곳이 많아 은근 편리하더군요. 타이청 베이커리에서 에그타르트도 게눈 감추듯 해치우고 오모테산도 커피가 있는 쇼핑거리로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홍콩 타이청 베이커리, 완차이 점

주소: 106 Wan Chai Rd, Wan Chai, 홍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 2018.12.26 08:14 신고

    부드러운 맛이 고급일것 같네요.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지요. 늦게 문안인사 올립니다.

    • 2018.12.26 21:28 신고

      데보라님도 즐거운 성탄절 보내셨길 바랍니다 ㅎㅎ 에그타르트는 평소에도 좋아해서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나네요 ㅎ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