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홍콩 라운지 소개, 홍콩자유여행

그랜드 하얏트 홍콩 라운지 소개, 홍콩자유여행

본격적으로 홍콩 여행을 시작하기 전 그랜드 하얏트 홍콩 클럽 라운지에서 간단한 다과로 또 배를 채우고 떠나기로 합니다. 하루 투숙하는 것이라 호텔 부대시설을 많이 이용 못하는 게 너무 아쉽더군요. 어쨌든 31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로 향합니다. 참고로 클럽 라운지는 12세 미만 유아, 어린이는 부모 동반하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30층에서 체크인, 체크아웃을 할 수 있고 한층 위로 올라오면 이렇게 클럽 룸 라운지가 있습니다. 정말 깔끔하고 규모도 크더군요. 1시쯤 갔는데 비즈니스 고객 몇몇 있고 사람 없이 한적했습니다. 





클럽 라운지에서도 이렇게 방에서 보던 멋진 하버뷰를 즐길 수 있더군요. 어디서 보나 너무 예쁩니다. 





본격적으로 홍콩을 탐방하기 전 이렇게 라운지에서 커피 한잔 즐기며 여유를 부리니 정말 좋더군요. 밖의 풍경만 봐도 좋습니다. 홍콩은 길게 있으면 지루할 것 같아 3박 4일 일정으로 왔는데 급 후회되는 순간. 




간단하게 마련된 쿠키와 미니 햄버거도 가져와 배를 채워봅니다. 하나같이 너무 맛있더군요. 미니 햄버거는 쫄깃한 빵이 매력이었고 레몬 타르트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새벽부터 공항으로 출발해 오후 1시쯤 지나니 피곤할 만도 한데 라운지에서 이렇게 푹 쉬고 있으니 금세 피로가 풀리더군요. 그럼 힘내서 그랜드 하얏트 홍콩 주변을 중심으로 1일 차 일정을 시작해봅니다. 호텔에서 완차이가 가까워 그 근처를 탐방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 2018.12.20 04:05 신고

    ㅎㅎㅎ 시현씨 정말 이러깁니까...하하하 전 얼굴을 공개를 했는데 시현씨는 하하하 아흐... 알겠습니다. 아주 훈남으로 생각하겠습니다. 이렇게 지나간 글을 보고 갑니다. 자주 들리지 못한것 같아 미안해요. ^^

    • 2018.12.26 21:29 신고

      저도 요즘 바빠 자주 찾아뵙질 못했네요 ㅠㅠ 이렇게 잊지않고 방문해주시니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ㅎ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