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그랜드 하얏트 이그제큐티브 룸, 5성급 호텔 추천

홍콩 그랜드 하얏트 이그제큐티브 룸, 5성급 호텔 추천

지난번 여정에서 홍콩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그랜드 하얏트 홍콩에 도착하였습니다. 운이 좋게 룸을 두 번 업그레이드받았는데요. 이번 편에 그랜드 하얏트 홍콩 이그제큐티브 룸 소개 마지막 편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이번에 배정받은 그랜드 하얏트 홍콩 3316호는 이그제큐티브 룸 객실이고 침사추이 시계탑을 바라보는 하버뷰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그제큐티브 룸을 배정받고 그랜드 클럽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조식은 라운지에서 제공하고 평일 (월-금) 아침 7시부터 10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의 경우 11시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홍콩 이브닝 칵테일은 오후 5시 30분부터 저녁 7시 30분까지 더군요. 가장 좋았던 건 에프터눈 티 서비스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고 커피나 간단한 쿠키 등은 언제든 라운지에서 먹을 수 있었던 점이네요. 





다시 룸으로 돌아와 이그제큐티브 룸의 모습입니다. 정말 깔끔해서 마음에 들더군요. 테이블도 따로 있어서 간단한 짐 놓기도 좋았고요. 욕실은 당연 브라인더가 있어서 씻을 땐 내려놓으면 됩니다.





이그제큐티브 룸의 경우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 6개 매일 제공합니다. 트와닝스 차를 자주 마시는데 해당 제품으로 준비되어있어 매우 만족스러웠네요. 종류도 얼그레이, 페퍼민트, 캐모마일 3종류가 있었습니다. 




물은 매일 2병 제공합니다. 5성급 호텔답게 어메니티부터 이용 가능한 티, 커피가 매일 잘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다만 냉장고 내부 공간이 매우 작아 밖에서 사온 음료를 보관하기 좀 힘들었습니다.






호텔에 거울이 없으면 좀 불편한데 벽걸이 거울도 큼직큼직, 테이블도 마음에 드네요. 하버뷰로 배정받았는데 정말 전망이 기대되더군요. 그럼 커튼을 열어보겠습니다.



커튼을 열면 이렇게 아름다운 홍콩의 바다가 보입니다! 건너편 하버시티가 바로 보이는 전망입니다. 커튼을 열어보았더니 개방감이 정말 좋더군요. 날씨가 조금 흐려서 안타까웠네요. 



뜬금없는 웰컴 과일 사과 3개입니다. 그럼 계속해서 하버뷰 전망을 찍어보았는데 재밌게 즐겨주세요. 




바로 앞에 보이는 것은 홍콩 컨벤션 센터이고요. 저 멀리 하버시티 페리 타는 곳, 시계의 탑, sky100 전망대 모두 잘 보입니다. 날씨가 청명했으면 진짜 더 예뻤을 텐데 이 정도로 만족해야겠네요. 





그랜드 하얏트 홍콩 바로 아래는 이렇게 사실 공사판이 벌어져있습니다. 이 때문에 투숙을 조금 꺼려하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낮에는 공사 소음이 조금 올라오는 편입니다. 그래도 33층에 배정받아서 그런지 뷰가 거슬리진 않더군요. 그냥 레고 보는 기분이었네요. 





후지 X70 미니어처 모드로 찍으면 더 레고 같고 귀엽습니다. 뷰가 워낙 탁 트이고 좋아서 사진 찍고 놀기 바빴던 것 같네요. 하버뷰로 업그레이드되어서 정말 행운인 것 같습니다. 홍콩은 매일 밤 8시 심포니 오브 라이트, 레이저쇼를 볼 수 있는데 그랜드 하얏트 홍콩에서 보는 심포니 오브 라이트도 꽤 멋지더군요. 그럼 본격적으로 홍콩 1일 차 여행기 시작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