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역에서 무료셔틀버스타고 그랜드 하얏트 홍콩 가는법

홍콩역까지 AEL를 타고 온 승객들은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해 호텔로 갈 수 있습니다. 팀호완이 있었던 L1층에서 다시 AEL 공항철도가 도착했던 L2층으로 갑니다. 여행 마지막 날 많이 이용하시는 홍콩 인타운 체크인 서비스는 G층에서 이용 가능하네요.

L2층으로 내려오면 구석에 H1, H2, H3, H4 버스 탑승장이 보입니다. 첫날 숙소는 그랜드 하얏트 홍콩으로 잡아놓았기 때문에 H1 버스 탑승장 앞에서 기다리면 됩니다. H1 노선은 홍콩 컨벤션 센터, 르네상스 하버뷰 호텔, 그랜드 하얏트 홍콩, 노보텔 홍콩, 퍼시픽 플레이스를 지나 완차이에 있는 엔파이어 호텔까지 운행하네요.

H1 버스가 도착하면 차에 타라고 안내를 해주니 편리합니다. H1 버스에 탑승해서 찍어본 H2 버스! 버스가 엄청 크지는 않지만 무료 셔틀이라 만족스럽게 이용했습니다. 짐이 많아 무거운 분들은 택시를 이용하시는 게 더 좋겠지만요.

홍콩역에서 출발해 그랜드 하얏트 호텔까지 약 15분이 걸렸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홍콩 안내방송이 나오면 벨을 누르면 됩니다. H1 버스 승강장 앞에 이렇게 내려주네요.

Hongkong station

H1 (TO WAN Chai & Admiralty)

Service hours 06:12 - 23:12 (every 20 minutes)

3번째 정류장: 그랜드 하얏트 홍콩

캐리어를 끌고 그랜드 하얏트 로비로 전진, 전진...

입구에 들어서니 이렇게 고풍스러운 로비가 나타납니다. 캐리어는 직원분들이 바로 친절하게 맡아주시고 체크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다음 그랜드 하얏트 이그젝큐티브 룸 하버뷰 소개글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