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호텔 추천, 그랜드 하얏트 홍콩 이그제큐티브룸 하버뷰

홍콩 호텔 추천, 그랜드 하얏트 홍콩 이그제큐티브룸 오션뷰

드디어 홍콩섬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홍콩에 도착했습니다. 홍콩섬에서 뷰가 좋은 홍콩 호텔 추천을 한다면 그랜드 하얏트 홍콩을 빼놓을 순 없을 것 같습니다. 하버 쪽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뷰는 정말 좋습니다. 그런데 주변은 매우 한산하기 때문에 저는 딱 첫날 1박만 그랜드 하얏트 홍콩으로 예약했습니다.





티어 덕분에 룸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받았는데 뷰가 하버뷰가 아니더군요. 이왕 여기까지 왔는데? 하버뷰로 업그레이드를 할까? 업그레이드 시 추가 비용은 얼마냐고 물어가며 고민 고민하고 있는데 체크인을 담당해주셨던 직원분이 딱! 이번만 해주겠다며 엄청나게 강조하면서 하버뷰 무료 업그레이드를.... 눈이 동그레 져서 넙쭉 업그레이드를 두 번 받았습니다. 완전 운이 좋았네요.





그랜드 하얏트 홍콩 이그제큐티브 룸 하버뷰까지 두 번의 업그레이드를 받고 기분 좋게 엘리베이터에 탑승합니다. 엘리베이터 뷰도 이렇게 좋은 그랜드 하얏트 홍콩!




이번에 배정받은 방은 33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하버뷰룸 3316호입니다.






3316호 이그제큐티브 룸에 들어서면 이렇게 욕실부터! 매우 깔끔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른 한쪽엔 옷장, 룸실내화, 금고, 바늘, 실같은 간단한 수선 어메니티가 보관된 서랍이 있습니다.



조금 더 내부를 살펴보면 이렇게 모던한 룸 인테리어가! 내부 인테리어와 하버뷰의 모습은 다음편에서 본격적으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욕실로 돌아와서.. 욕실 어메니티는 준 제이콥스로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바디 바, 핸드솝, 샤워젤, 샴푸, 린스 등이 제공되네요. 준 제이콥스는 스파 브랜드인데 살짝 오이향이 나는 제품입니다.





그밖에 칫솔, 치약이 제공되는데 가글까지 콜게이트 제품으로 제공되네요. 콜게이트 치약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홍콩에서 달리치약과 더불어 많이 구매하시더군요. 일회용 면도와 쉐이빙 폼까지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3M 귀마개가 있는 것이 좀 특이했네요. 그럼 다음 편에서는 본격적으로 룸 내부와 하버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