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자유여행, 완차이 트램구경, 후지 x70 사진

홍콩 자유여행, 완차이 트램구경, 후지 x70 사진

홍콩 완차이 맛집 중 하나인 캄스로스트구이 에서 덮밥을 먹고 완차이 거리로 나왔습니다. 완차이는 홍콩의 발달한 모습과 그렇지 않은 모습이 섞인 공간 같았습니다.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묘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완차이 역 앞의 교차로에서 발걸음이 쉬이 떨어지지 않더군요. 신호 때마다 지나가는 트램의 모습도 정말 인상적이어서 잠시 서서 후지x70에 완차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교차로여서 그런지 아슬아슬하게 지나가는 트램의 모습이 정말 재밌었습니다. 광고도 보는 재미도 있었고요.






신호가 바뀌고 트램이 멈추어 서면 이렇게 자동차, 오토바이, 2층버스가 교차로를 지나갑니다. 별 것 아닌 풍경 같은데 참 홍콩답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트램마다 색깔도 다양하고 광고도 정말 크게 배치되어 있어서 트램보는 재미에 한참 빠져들었네요. 나중에 포스팅할테지만 트램 모형도 기념품으로 하나 구매해왔다는...





후지x70으로 클래식크롬으로 찍어도 예쁘고 흑백으로 찍어도 정말 분위기 있게 나오는 완차이역! 완차이역 근방에는 예쁜 카페도 많지만 완차이역 교차로에서도 홍콩 인생샷 찍어가시길 추천드리네요.



후덥지근한 홍콩의 날씨에도 잠깐 발걸음을 멈추게 만드는 완차이역의 매력. 다음 포스팅에 나올테지만 바로 앞에 홍콩에서 유명한 타이청 베이커리도 있으니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