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카페, 오모테산도 커피 리퉁에비뉴, 아이스 카푸치노, 말차라떼 추천

홍콩 카페, 오모테산도 커피 리퉁에비뉴, 아이스 카푸치노, 말차라떼 추천

무더운 홍콩에도 아기자기한 카페 투어 바람이 불고 있더군요. 홍콩 3대 카페라고 해서 커핑룸, 커피아카데믹스, 퓨엘커피는 홍콩을 방문하신다면 꼭 한 곳을 들려야 할 인기 카페입니다. 이 세 곳을 뒤로하고 제가 찾은 곳은 완차이 역에서 도보로 5~10분 정도 걸리는 리퉁에비뉴(Lee Tung Avenue)에 있는 오모테산도 커피입니다. 오모테산도 커피는 아이스 카푸치노가 독특한 비주얼로 매우 유명한 일본 프랜차이즈 커피숍입니다.


오모테산도 커피


홍콩 오모테산도 커피



리퉁에비뉴에 들어서면 오모테산도 커피를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외관 인테리어가 매우 깔끔하고 예쁘더군요.




오모테산도 커피 리퉁에비뉴


주문은 계단 밑에서도 할 수 있고 테이블에 착석한다면 이곳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오모테산도 커피에서 가장 유명한 아이스 카푸치노와 아이스 말차 카푸치노를 주문하였습니다.



오모테산도 커피 아이스카푸치노



말차라뗴


말차라떼 카푸치노



제가 주문한 말차 카푸치노! 말차라떼와 다른 점이라고 한다면 라떼 위에 올라간 풍성한 거품인 것 같더군요. 말차향이 정말 진해서 맛있었습니다.



아이스 카푸치노


오모테산도 커피 아이스 카푸치노



오모테산도 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인 아이스 카푸치노입니다. 몽글몽글 올라온 거품 위에 시나몬 파우더를 듬뿍 올려줍니다. 비주얼이 딱 인스타용이더군요. 맛은 생각보다 달지 않았고 엄청 맛있는 라떼의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그냥 무난한 라떼인데 비주얼이 한 몫 제대로 하는 느낌이었네요. 카페는 역시 분위기인가요.





오모테산도 커피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은 다소 불편하게 배치되어 있는데도 이미 꽉 찬 내부의 모습입니다.



무더운 홍콩의 습기를 오모테산도 커피로 잠깐 날려버리고 다시 리퉁에비뉴 거리로 나왔습니다. 거리가 엄청 깨끗하고 예뻐서 완차이역 주변에 오신다면 한번 들려볼만한 곳입니다. 주변에 젤라또, 빵 맛집도 있다고 하더군요. 내려가는 길에 홍콩 3대 커피 중 하나인 커피아카데믹스도 있으니 오모테산도 커피와 맛을 비교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네요.



홍콩, 오모테산도 커피

위치: 22-34 Lee Tung St, Wan Chai, 홍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