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바셋 아이스크림 밀크 프라페 함께 먹기

 오랜만에 롯데몰 동부산점에 있는 폴바셋을 방문했습니다. 쇼핑 피크 시간대엔 늘 폴바셋 매장엔 줄이 길게 늘어서 있는 인기 매장입니다.


 

 시현님이 폴바셋에서 아이스크림을 최대한 많이 먹고 싶은 분들을 위한 메뉴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바로 밀크 프라페에 아이스크림 추가를 하면 된답니다. 날씨가 좀 추웠던 날이라 저는 로얄 밀크티를 주문하였어요. 



 주문 시엔 사람이 많아서 줄서서 주문했는데 몇 분 지나니 한산해졌습니다. 덕분에 매장 사진도 편하게 한장 찍어왔지요. 부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는 스타벅스가 있습니다. 매장 크기는 롯데몰 동부산점에 있는 폴바셋이 훨씬 크고 좌석도 편리하게 되어 있는 것 같아요. 제 생각에는 쇼핑하기는 신세계가 좋고 이것저것 구경하며 놀고 먹기는 롯데몰이 좋은 것 같습니다.



 폴바셋 밀크 프라페가 도착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추가해서 상단에 올려져있어요! 밀크프라페 이외에도 라떼프라페, 커피칩프라페 등 모든 프라페 메뉴에 아이스크림 추가 가능하더군요. 시현님 말씀드론 처음엔 맛있는데 양이 또 너무 많으니 먹으면 먹을수록 조금 느끼하다곤 하셨어요. 쌉싸름한 커피가 함유된 라떼프라페에 추가해서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폴바셋 밀크 프라페 가격: 6,500 원 

아이스크림: 1,000 원 추가




 폴바셋 밀크 프라페 먹는 3단계 방법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폴바셋에서 파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폴바셋 런칭 초기부터 주력 상품이었는데 정말 오랜 시간 인기가 있는 것 같아요. 


1단계: 스트로우로 음료를 주욱 들이키세요! 

2단계: 아이스크림과 음료를 함께 떠서 드세요! 

3단계: 아이스크림을 음료와 섞어 드세요!



 이건 제가 주문한 로얄 밀크티 입니다. 저도 라떼 프라페를 먹어볼까 하다 전 아이스크림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밀크티로 선택했어요.


폴바셋 로얄 밀크티 가격: 6,300 원  



 뚜껑을 열고보니 로얄 밀크티 거품이 꽤 풍성하더라고요. 오호 이거 맛있겠는데? 하고 한 모금 딱 먹은 순간.. 아 정말 아니네요. 우유에 물을 많이 탄 맛인데... 그 물이 홍차인 느낌이랄까요? 제가 집에서 만들어도 솔직히 이것보단 잘만들겠다 싶었습니다. 돈아까운 메뉴였어요. 달달한 밀크티를 먹으려면 로얄 밀크티가 아닌 스윗 밀크티로 주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