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ton HHonors 힐튼아너스 포인트구매 80% 추가증정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힐튼 포인트 구매 시에 Hilton HHonors 회원들을 대상으로 80% 추가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참고로 2016년 10월에 100% 추가 적립 행사가 있었습니다. 이번에 100%가 아니라는 게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두 달만에 다시 찾아온 포인트 프로모션이네요. 이번 힐튼아너스 포인트 구매 행사는 2017년 2월 17일까지입니다.


Hilton HHonors 힐튼아너스 포인트구매 80% 추가증정

Hilton HHonors


힐튼호텔 포인트 구매 시 보너스 포인트 80% 추가 증정


 힐튼아너스 포인트를 구매하시려는 분은 위에 있는 파란색 링크를 타고 가시면 됩니다. 본인의 힐튼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위와 같은 포인트 구매 페이지가 열립니다. 예전과 마찬가지로 5,000 포인트 이상부터 80% 포인트 추가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포인트별 자세한 가격 및 추가 적립 포인트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 있습니다.


힐튼아너스 포인트구매


힐튼아너스 포인트 행사


 1만 포인트를 기준으로 설명을 하자면 가격은 100달러이고 추가로 8,000 포인트를 더 준다고 합니다. 원래 100% 추가증정 프로모션 때에는 포인트당 단가가 0.5센트인데 이번처럼 80% 프로모션은 단가가 0.56센트가 나옵니다. 일반적으로 100% 추가적립이 최대이므로 80% 일 때는 꼭 필요한 양만큼만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저도 올해 힐튼 호텔에서 숙박할 일정을 잘 고려해서 적당한 양만 구매하려고 합니다. 



힐튼호텔 포인트적립


힐튼포인트 추가증정


 구매한 힐튼 포인트는 24시간 안에 적립이 된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구매하자마자 바로 들어왔습니다. 구매한 모든 포인트는 환불이 불가능하며 연간 포인트 구매의 한도는 8만 포인트까지입니다. 그리고 구매한 힐튼아너스(Hilton HHonors)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1년 이내에 포인트의 변동이 있으면 그 즉시 유효기간이 연장됩니다. 자세한 포인트 사용방법이나 팁은 아래의 링크를 따라가시면 됩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