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호텔 50% 중국 윈터 플래쉬세일 (Marriott hotel)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메리어트 호텔에서 중국 지역 호텔을 대상으로 2연박시에 최대 50%까지 할인을 해주는 48시간 윈터 플래시 세일(Winter Flash Sale)을 시작했습니다. 메리어트 호텔은 올여름에도 72시간 동안 썸머 플래시 세일을 진행했는데 겨울에는 윈터 플래시 세일로 찾아오는군요.


Marriott hotel



 이번 윈터 플래시세일 기간은 2016년 12월 12일부터 12월 14일까지 진행하며, 숙박 기간은 2016년 12월 14일부터 2017년 2월 28일까지입니다. 메리어트 호텔의 그레이터 차이나에 속하는 프로퍼티는 중국, 홍콩, 마카오, 대만입니다. 썸머 세일에는 상하이가 제외되었는데 지금 확인해보니 윈터세일에는 참여하는 것 같습니다. 올 겨울 성수기에 이 지역으로 여행 계획이 있는 분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잘 이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Winter Flash Sale


 메리어트호텔 최대 50% 윈터 플래시세일 바로가기



 메리어트 호텔에 참여하는 프로퍼티 및 가격은 위의 파란색 링크를 타고 가서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일단 검색 시에 프로모션 코드에 8AP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호텔의 룸타입별로 이번 윈터세일의 할인폭이 달라집니다. 자세한 디스카운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30% off standard rooms

40% off executive lounge access rooms

50% off suites



 그럼 저는 2017년 2월 10일을 기준으로 상하이를 검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연박이므로 2월 10일에 체크인해서 2월 12일에 체크아웃하는 일정으로 검색을 했습니다. 상하이에는 총 16개의 메리어트 프로퍼티가 있네요.



Flash Sale



 제일 처음 보이는 상하이 메리어트 시티 센트리 호텔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Winter Sale


 호텔로 들어가면 이렇게 스페셜 레이트가 보입니다. 그 스페셜 레이트에 Winter Flash Sale이라고 적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500 위안이면 한화로 약 25만원 수준입니다. 보시다시피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의 가격이며 클럽라운지도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스위트룸의 가격이 25만원이면 가격이 나쁘지 않네요. 다른 호텔도 한번 살펴볼까요?



메리어트호텔 세일


메리어트호텔 윈터세일


메리어트호텔 플래시세일



 전체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코트야드 쿤산 호텔은 1박당 364 위안밖에 안 하네요. 1박에 한화로 6만원 수준입니다. 중간 정도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JW 메리어트 상하이 호텔을 한번 살펴볼까요?



메리어트 윈터세일



 JW 메리어트 호텔은 디럭스룸을 630 위안에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을 1750 위안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각각 10만 원 대와 30만 원대를 형성하고 있네요. 아무래도 JW 메리어트라서 그런지 가격이 약간은 센 편입니다. 그래도 숙소를 한번 볼까요? 호텔에서 제공하는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제일 처음 보이는 사진이 디럭스룸의 풍경이고 아래의 사진이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의 풍경입니다. 깔끔하고 예쁜 객실이네요. T&C 규정을 다시 한번 알려드리자면 이번 세일은 1박이 아닌 2연 박시에만 주어지는 혜택입니다. 예약 시에 결제를 해야 하는 프로모션이고 최소 불가입니다. 저도 상하이를 갈지 말지 고민 중인데 메리어트 호텔 윈터 세일 프로모션까지 한다니 정말 더 당기네요. 저는 좀 더 고민을 해보고 상하이 여행을 갈지 안 갈지 정해야겠네요. 다른 분들은 겨울 성수기 여행 계획 있으시면 이번 프로모션 꼭 잡으시기 바랍니다.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