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Hyatt) 포인트 구매 40% 추가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힐튼 호텔에 이어서 하얏트(Hyatt) 호텔에서도 포인트 구매 시 최대 40% 포인트 추가적립 프로모션을 시작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호텔 포인트 프로모션을 이용해서 평소에 포인트를 모아두었다가 나중에 여행 갈 때 한꺼번에 사용하곤 한답니다. 이번에 오사카 여행에서도 하얏트 호텔을 1박당 12만 원선에 이용할 수 있었던 것도 다 이런 프로모션 덕분입니다. 힐튼도 그렇고 하얏트도 그렇고 포인트 구매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하얏트(Hyatt) 포인트구매


하얏트 골드패스포트 포인트 40% 추가증정 바로가기



 참고로 이번 프로모션은 회원별로 오퍼를 받을 수도 못 받을 수도 있는 하얏트 골드패스포트 타겟오퍼 입니다. 작년에는 회원별로 추가적립 퍼센트가 다른 타겟 오퍼가 있었는데 그때 저는 35%가 나와서 포인트를 구매했던 적이 있습니다. 하얏트 호텔의 경우에는 지금까지 나온 프로모션 중에서 40%가 최대 오퍼이기 때문에 이번 오퍼를 받고 포인트 구매를 잘 고려하면 될 것 같습니다. 


하얏트 포인트구매 프로모션

 이번 하얏트 포인트 40% 추가적립 프로모션 기간은 2017년 2월 17일까지이며 저번과는 다르게 10,000포인트 이상 구매 시에 적용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구매한 하얏트 포인트는 48시간 이내에 본인의 계정으로 들어옵니다. 하얏트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24개월이며 24개월 안에 포인트의 변화가 있으면 유효기간은 재갱신됩니다. 포인트별 금액과 추가적립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얏트 포인트구매


 저는 현재 13,120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최대 55,000 포인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에서 P&C에 필요한 포인트는 1박당 4,000 포인트입니다. 마찬가지로 같은 등급인 하얏트 리젠시 후쿠오카도 P&C에는 4,000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제가 가진 포인트로는 3박을 P&C에 사용할 수 있네요. 다만 10월에 있는 최고의 여행 시즌을 맞이하여 좀 더 포인트를 모아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하얏트 골드패스포트 포인트


Hyatt point


 만약에 10,000 포인트를 구매를 한다면 추가로 4,000 포인트를 보너스로 받게 됩니다. 총 결제 금액은 240달러가 되겠네요. 그렇게 되면 제가 원래 가지고 있는 13,120 포인트에 14,000 포인트를 더해서 27,120 포인트가 됩니다. 이러면 6일치 (4,000 * 6일 = 24,000) P&C 포인트를 확보하게 되는 거네요. 아직까지 조금 더 시간이 있으니 저도 조금 더 고민을 해보고 구입을 하던지 해야겠습니다.



Hyatt T and C


 참고로 제가 지금까지 구매한 하얏트 포인트의 사용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의 링크 글들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도 이번 40% 추가적립 프로모션을 확인해보시고 오퍼가 들어왔다면 여행 계획에 맞춰서 미리미리 포인트를 잘 구입해두시길 바랍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