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ton HHonors 1박당 2,000 힐튼포인트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힐튼 호텔에서 숙박시에 매 1박당 2,000 포인트를 보너스로 적립해주는 힐튼 아너스 (Hilton HHonors) 프로모션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Stay가 아니라 Night당 2,000 힐튼포인트가 적립된다는 점이 핵심입니다. 그럼 저와 함께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ilton HHonors


힐튼 호텔 숙박시 1박당 2,000 힐튼포인트 추가제공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시려면 위의 파란색 링크를 타고 가신 뒤 힐튼아너스 프로모션에 Register 해야 합니다. 

힐튼 호텔 숙박시 1박당 2,000 힐튼포인트 추가제공


 말씀드린 대로 이번 프로모션은 4,800개가 넘는 힐튼 호텔에서 숙박을 하면 매일 2,000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해당되는 숙박 기간은 2017년 2월 1일부터 2017년 4월 30일까지 입니다. 추가 적립되는 포인트에는 제한이 없으며 예약 기간과 상관없이 체크아웃 전에 이 프로모션에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다만 Hampton, Home2 Suites, Homewood Suites by Hilton 등은 제외가 된다고 합니다.


Hilton 2000 points every day


힐튼아너스 포인트 프로모션


 2월에 경주 힐튼에 놀러 가게 될지도 몰라서 일단 저도 이렇게 프로모션을 등록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저처럼 미리 등록을 해두시길 바랍니다.


힐튼아너스 포인트적립


 힐튼 호텔 숙박당 2,000 포인트 프로모션 FAQ 바로가기


 그리고  위에 FAQ에서 확인한 사실인데 이번 프로모션은 현금 숙박이 아닌 Reward Stay 시에도 프로모션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다만 순수하게 포인트로 숙박을 하게 되면 현금 지출을 안 하기 때문에 부과적인 룸차지가 필요합니다. 레스토랑이나 호텔 내에 속한 빵집 같은 데서 빵이나 음료수 한잔 사드시고 룸차지로 걸어두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기회에 힐튼 호텔에서 숙박도 하면서 포인트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니 잘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