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G 스타우드호텔 포인트구매 최대 50% 할인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스타우드 호텔 (SPG, Starwood Preferred Guest)의 포인트구매 프로모션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번 SPG 포인트구매 프로모션은 회원별 타겟 오퍼이며 포인트 구매시 25-50%까지 할인이 됩니다. 제가 늦게 올려서 그러는데 이벤트는 2016년 12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SPG 스타우드호텔 포인트구매 최대 50% 할인



 이번에 진행하는 스타우드호텔 포인트구매 프로모션은 회원별로 오퍼가 다릅니다. 최소 25%에서 최대 50%까지 오퍼를 받게 되는데 일반적으로 30에서 35% 정도의 오퍼를 받게 되면 중간 정도의 할인이라고 생각하면 되고 50%가 나온다면 거의 대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아멕스카드를 가진 회원을 대상으로 35% 오퍼까지는 나왔습니다. 그리고 일반회원으로는 역대 최저 프로모션이 30% 할인이었습니다. 따라서 35% 이상이 나오면 잘 생각해보시고 구매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SPG 스타우드호텔 포인트구매 할인


SPG 포인트 구매시 최대 50% 할인



일단 본인의 오퍼를 확인하시려면 위의 링크를 타고 가셔서 개인정보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SPG 포인트구매 페이지에서 아래에 보시면 Buy Starpoints 라는 항목이 보입니다. 거기에서 오른쪽 위에 있는 Buy Starpoint Now를 클릭하면 본인의 이름과 스타우드 멤버쉽 번호, 이메일을 입력하는 곳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모든 정보를 입력을 한 뒤에 본인에게 오퍼 된 할인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PG 스타우드호텔 포인트구매



 저 같은 경우에는 35% 오퍼가 나왔네요. 실제로 지인 중에는 50% 오퍼를 받으신 분도 계셨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5,000 SPG 포인트 이상 구매 시에 할인율이 적용이 되며 최대 30,000 포인트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한 포인트는 24시간 이내에 들어온다고 합니다. 



스타우드호텔 포인트구매


 예전에 제가 30% 오퍼일 때의 구매 단가가 1 SPG 포인트에 2.45센트라고 했는데요. 만약에 50% 오퍼를 받게 되시면 1 스타포인트 당 1.75센트라는 역대급 단가가 나오게 됩니다. 만약에 50%에 당첨되시면 포인트구매를 적극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본인이 사용할 계획도 없고 잘 알지도 모르는데 무턱대고 구매하시는 건 비추 합니다. 일반적으로 35% 이상으로 SPG 포인트를 구매하시게 되면 호텔에 따라서 포인트 숙박 금액이 유리한 곳들이 생깁니다. 일반적으로 호텔 카테고리가 낮으면서 룸 레이트가 높은 곳에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잘 찾아보시면 동남아시아에 그런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얼마 남지 않았으니 잘 생각해보시고 포인트 구매를 진행하시면 될 것 같네요.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