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호텔 블프 사이버먼데이 세일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요새 블랙프라이데이라서 그런지 항공업계와 호텔업계에서 다양한 세일을 진행중입니다. 어제는 제가 아메리칸에어라인 마일리지 세일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오늘은 저와 함께 메리어트호텔의 블랙프라이데이 & 사이버먼데이 세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arriott


 그럼 본격적으로 메리어트호텔의 사이버먼데이 세일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4일간 진행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예약기간은 2016년 11월 28일까지 입니다. 메리어트 멤버의 경우에 79달러에 1박을 할 수 있는 프로퍼티도 있다고 합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이번 행사에 아시아퍼시픽은 참여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메리어트호텔 블프세일 예약하러 바로가기




 이번 메리어트의 행사는 회원의 경우에는 79달러에 비회원의 경우에는 83달러에 1박을 할 수 있는 가격이 나와 있습니다. 따라서 공홈에서 회원 가입을 하고 호텔을 찾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지금 메리어트와 스타우드가 한창 합병이 진행중이라서 서로 계정 연동 서비스도 저번에 보니 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스타우드는 이제 떠난지 오래되서 정확히 어떻게 진행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번 사이버먼데이 세일에 참여하고 있는 대표적인 호텔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뉴욕, 보스턴, 워싱턴 DC를 비롯하여 하와이, 캐나다, 캐리비안 해, 남미, 유럽, 중동, 아프리카 등 다양한 곳에 있는 메리어트 프로퍼티가 이번 행사에 참여 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 왜 아시아퍼시픽이 빠졌는지 의문이네요. 그래도 미주지역이나 유럽 아프리카에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사이버먼데이 세일에 해당하는 숙박기간은 대륙별로 다릅니다. 미국의 경우 2016년 12월 9일부터 2017년 1월 16일까지이며, 유럽은 2016년 12월 9일부터 2017년 3월 31일까지이며, 중동과 아프리카는 2016년 12월 8일부터 2017년 9월 30일까지입니다. 모든 일정은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프로모션 코드는 444라고 합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룸들의 숫자가 정해져 있으니 빨리 움직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다들 이번 메리어트호텔 블프세일 기간동안 성공적인 예약을 하시길 바랍니다.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