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호텔 모바일 APP 예약시 500 추가포인트 적립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힐튼 호텔 모바일 앱에서 예약 시에 500 포인트 추가 적립 프로모션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번에 말씀드린 힐튼 호텔 숙박당 2000 포인트 추가 적립 행사와 함께 등록하면 포인트를 중복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힐튼 호텔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힐튼호텔 모바일 APP 예약


힐튼호텔 모바일 앱 예약시 500 추가 포인트 적립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 방법은 위의 프로모션 페이지로 가셔서 등록을 한 뒤 힐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본 프로모션 기간은 2017년 2월 7일부터 2017년 12월 31일까지입니다. 참고로 힐튼 호텔 전산 오류로 인해 익스플로러 계열의 브라우저만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힐튼호텔 모바일 APP


힐튼호텔 모바일 APP 프로모션


 프로모션 페이지에 가면 저렇게 힐튼 어카운트 넘버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등록하시면 됩니다. 이번 행사는 nights가 아닌 stay당 500 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그리고 체크아웃 전에 이 프로모션에 등록하셔야 합니다. 추가 적립 포인트는 체크아웃 후 8주 안으로 적립이 됩니다.


HILTON HOTEL 2017 APP BONUS


HILTON HHONORs 2017 APP BONUS


힐튼호텔 2017년 모바일 앱 보너스 FAQ


 참고로 자주 묻는 질문에 나온 내용을 소개해드리자면 Reward stay 시에도 프로모션이 적용이 됩니다. 다만 추가적으로 음료수를 사 먹는다던지 해서 룸 차지를 해야만 합니다. 그리고 Hampton, Home2 Suites, Homewood Suites 나 Tru by Hilton은 여기에서 제외됩니다.



힐튼호텔 보너스포인트


 프로모션에 등록을 하고 나면 you're registered 화면이 나오는데요. 가끔 등록이 안 되는 경우도 있으니 이걸 꼭 확인하셔야 됩니다. 그럼 1박당 2,000 포인트 추가 적립 프로모션과 함께 이번 기회를 잘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