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진마켓 상반기 특가 입니다 (JinAir JinMarket)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1년에 2번 진행하는 2017년 진에어 진마켓  특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작년에도 진에어와 제주항공이 거의 동시에 특가가 열렸는데 올해에는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진에어 이 3개 저가항공사가 동시에 특가를 열었네요. 제주항공 찜특가는 예상했던 대로 서버가 터져서 사람들이 아우성이더군요. 다들 특가 발매에 성공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번에 저가항공사들의 특가가 동시에 열려서 다들 열심히 시도를 하고 계실텐데요. 저는 제주항공과 이스타항공은 그냥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특히 제주항공의 경우 무료 수화물도 없고 해서 올해 상반기 특가는 진에어 진마켓만 시도하려고 합니다. 저의 성공을 빌어주세요. 그리고 여러분들도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2017년 상반기 진에어 진마켓 특가 바로가기



 이번 진에어 진마켓 2017년 상반기 특가는 1차로 2017년 1월 10일 오전 10시에 오픈됩니다. 그리고 2차 오픈은 1월 16일이라고 합니다. 탑승기간은 2017년 3월 26일부터 10월 28일까지이며 하와이 노선의 경우 12월 31일까지 열립니다. 올해 봄, 여름, 가을을 포함하고 있으니 꼭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게다가 진마켓의 경우에는 작년 하반기 특가 때 올해 설날 가격까지 열렸습니다. 제가 그 설 명절 티켓으로 발권한 당사자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도 예전과 마찬가지로 기존에 많이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리세일 초대장이 배포되었습니다. 프리세일 초대장을 받은 분들은 하루 먼저 진마켓 특가 항공권을 발권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기에 해당하는 수량도 어느 정도 정해져 있는 것 같더군요. 프리세일에 나온 가격과 실제 진마켓에 나오는 가격이 거의 비슷하니까 대략적으로 얼마나 싼지 비교하시면 될 것 같네요.







 프리세일 기준으로 인천-후쿠오카는 98,100원이고 인천-오사카도 129,700원이네요. 작년 하반기 특가보다 약간 더 저렴해진 것 같습니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특가도 괌 203,900원, 세부 133,000원, 오사카 104,700원, 오키나와 133,400원 정도로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저렴하게 나왔으니 여행 계획을 잘 세워서 특가 발권을 노려봐야겠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한번 발권을 하게 되면 취소 수수료가 상당하니 확정된 일정에만 시도하시길 바랍니다. 다들 파이팅입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