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찜특가! 2017년 제주에어 얼리버드 특가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2017년 새해의 첫 제주항공 찜특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 제주에어 얼리버드 특가는 국제선의 경우 최대 98% 할인된 금액이 제공되며 총 28개 노선이 동시에 열린다고 합니다. 예전에 열린 제주항공 찜특가에는 전날 저녁부터 표를 볼 수 있었습니다. 점점 시스템이 나아졌는지 최근에는 그런 경향이 없어졌는데 혹시 모르는 법이니까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항공 찜특가

2017년 제주항공 찜특가 바로가기



 이번 제주항공 찜특가는 2017년 1월 4일 오후 5시에 오픈합니다. 그리고 이번 특가 오직 모바일 앱으로만 판매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저는 예전부터 PC 홈페이지보다 모바일로 티켓팅을 진행할 때 성공률이 높아서 모바일을 선호하긴 했는데 이번에는 아예 PC에서는 찜특가를 진행하지 않는가 봅니다.



제주항공 특가



 참고로 제주항공은 2016년 5월 1일부터 국제선 찜특가 운임은 무료 위탁 수화물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수화물 규정을 잘 읽어보시고 미리 유료 수화물 신청을 해두시는 게 좋습니다. 진에어, 에어서울 같은 경우엔 무료 수화물을 아직 제공하는데 제주항공은 수화물이 무료가 아닌 부분이 조금 아쉽더군요. 찜특가 자체는 싼데 이것저것 추가 비용을 잘 고려하면 그렇게 싼 편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잘 알아보시고 계산도 미리 해보시길 바랍니다.



2017년 제주에어 얼리버드 특가



 아무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아직 어플을 깔지 않으신 분들은 제주항공 어플리케이션을 미리 다운 받으시고 찜특가 오픈 전에 미리 로그인까지 다 끝내두시길 바랍니다. 이번 제주에어 얼리버드 특가는 2017년 6월 1일부터 2017년 11월 30일까지의 항공권을 대상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여름 성수기를 포함해서 가을 단풍여행까지 포함되는 기간입니다. 딱 여행가기 좋은 시기의 항공권들이 풀리니까 다들 노려보시길 바랍니다.



제주에어 얼리버드 특가


2017년 얼리버드 특가



 지금 부산-오사카 및 부산-후쿠오카 노선의 경우 역대 찜특가 편도총액 중에서도 가장 저렴하게 나오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편도가 무려 28,900원 밖에 안하네요. 이 편도총액운임에는 항공운임, 공항세, 유류할증료가 모두 포함된 금액이라고 합니다. 이 가격에 수화물만 추가하면 됩니다.



얼리버드 특가


2017년 제주에어 찜특가


2017년 제주항공 찜특가



 게다가 인천에서 출발하는 괌, 사이판, 다낭, 방콕, 세부, 마닐라, 코타키나발루도 편도총액이 48,900원 밖에 안합니다. 이번 제주항공 찜특가의 가격은 정말 무시무시하게 싸게 나왔네요. 아마 1월 4일이 되면 서버가 다운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서버를 얼마나 증설했는지 모르겠는데 작년에 한번 서버가 마비되어서 며칠 뒤에 순차적으로 노선들을 열었던 경우도 있었습니다. 한마디로 노이즈 마케팅으로 이용한 것이죠. 이번에는 과연 서버 관리가 잘 되어 있을지 궁금하네요.



2017년 찜특가



 그리고 제주항공에서 2017년 반드시 가야 할 추천 여행지를 달별로 만들어서 달력을 배포 중입니다. 특가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홍콩-마카오 라인은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일정을 잘 생각해보고 제주항공 찜특가를 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분들도 꼭 원하시는 항공권 겟! 하시길 바랍니다. 파이팅입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