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젯 (Eastajet) 항공 국제선 얼리버드 특가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이스타젯 (Eastajet) 항공의 2017년 국제선 하계스케쥴 얼리버드 특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다시 저가 항공사들의 특가 이벤트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2017년 1월 4일 제주항공 찜특가, 이스타 항공 하계스케쥴 얼리버드 특가를 시작으로 1월 10일에는 진에어 진마켓까지 예정되어 있습니다. 특히 내일은 제주항공과 이스타가 순차적으로 특가를 오픈하니 이번 기회를 잘 잡으시길 바랍니다.


 이스타젯 (Eastajet) 항공 국제선 얼리버드 특가



 이번 이스타 항공 국제선 특가 이벤트는 2017년 1월 4일부터 1월 24일까지 노선별로 총 3차례에 걸쳐서 판매됩니다. 그 중에서 가장 먼저 열리는 구간은 일본 노선입니다. 이스타젯 항공 일본 하계 스케쥴 항공권은 2017년 1월 4일부터 1월 10일에 걸쳐 판매되며 탑승기간은 2017년 3월 26일부터 10월 28일까지 입니다. 봄에서 거의 가을까지 걸친 기간이므로 이번 특가를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이스타젯항공 국제선 얼리버드 특가


이스타 항공 국제선 하계스케쥴 특가 바로가기



이스타항공 국제선 얼리버드 특가



 이스타 항공 일본 노선 특가는 1월 4일 오후 2시부터 열립니다. 제가 이스타는 한번도 시도해보지 않아서 꿀팁은 없는데 일반적으로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켜놓고 발권을 시도하시면 됩니다. 인천-도쿄, 인천-오사카, 인천-오키나와 노선의 가격이 편도 57,000원 수준으로 상당히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일단 이스타를 먼저 시도하시고 안되면 제주항공 찜특가를 노려보시면 될 것 같네요.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특가


이스타항공 국제선특가



 제가 1월 11일 동남아 노선 특가가 나올 때 다시 한번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만 혹시 모르니 미리 올립니다. 저는 부산 김해공항을 이용하기 때문에 부산-코타키나발루가 눈에 보이네요. 가격은 편도 74,000원으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일본 여행을 자주 가서 요새는 동남아/대양주 노선이 더 눈에 들어오는 것 같아요.



이스타항공 특가



 이스타 항공의 마지막 특가는 1월 18일에 열리는 중국 노선입니다. 주로 청주 공항에서 출발하는 노선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저가항공사 특가가 인천공항, 김해공항에 몰려 있는 편인데 이 세번째 특가는 청주 공항이 중심이라 충남/충북권에 계신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네요. 



이스타항공 특가운임



 이번 이스타젯 항공 얼리버드 특가에 대한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적인 저가항공사 특가와 마찬가지로 당연히 환불이 안됩니다. 따라서 여행 계획이 확실한 분들만 발권을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일정이 변경되면 돈을 돌려받지 못하기 때문에 돈을 아끼려다가 더 쓰게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또한 무료수화물 규정은 특가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으므로 예약시에 확인 할 수 있으므로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