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신년특가 일본 나가사키,다카마쓰 등 5개 노선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에어서울 신년특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 에어서울 신년특가 항공권 구매기간은 2016년 12월 30일(금) 23시 30분까지 입니다. 그리고 탑승기간은 2017년 1월 10일부터 2월 28일까지라고 하네요. 중간에 설날 연휴 기간은 특가에 포함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에어서울



 에어서울은 에어부산과 함께 금호 아시아나의 저가항공사 계열입니다. 2016년 7월 11일에 김포-제주 노선 취항을 시작으로 8월 8일에는 국제선 영업을 개시했습니다. 따져보면 아직 반년도 안된 따끈따끈한 저가 항공사입니다. 그래서인지 초창기부터 저렴한 가격을 앞세워 공격적인 마케팅을 벌이는 모습입니다. 



에어서울 신년특가


에어서울 특가존 바로가기



 참고로 이번에 에어서울 신년특가는 일본 5개 도시를 대상으로 합니다. 일본 다카마쓰, 나가사키, 히로시마, 우베, 시즈오카 노선이 대상입니다. 편도총액은 78,0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카스테라로 유명한 나가사키나 작은 교토로 유명한 시즈오카는 많이 들어보셨을테지요. 그리고 히로시마도 원폭으로 인해서 이름은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일본여행을 자주 가는 저도 다카마쓰와 우베는 어디 있는지 전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들을 위해 지도를 준비했습니다.



일본 5개도시



 직접 구글 지도에서 이번 에어 서울 신년 특가 일본 5개 도시를 알아낸 뒤에 그렸습니다. 이제 정확히 어디에 있는 도시들인지 알겠죠? 나가사키는 큐슈지역에 있고 우베, 히로시마는 큐슈 바로 건너편에 있네요. 그리고 다카마쓰는 시코쿠 섬에 있습니다. 끝으로 시즈오카는 혼슈에 있네요. 자 그럼 특가가 얼마나 나왔는지 볼까요? 다카마쓰로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서울 다카마쓰 노선



 일단 서울/인천에서 다카마쓰 노선은 일, 월, 화, 수, 금에 운항하고 있습니다. 일단 1월 설날 전으로 한번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서울 다카마쓰 특가



 오잉? 편도총액이 78,000원이라더니 특가 중에 실제 편도 총액 50,000원도 보입니다. 아직 좌석도 많이 남아 있는 것으로 보이고요. 일단 1월 18일 수요일에 떠나서 1월 23일 월요일에 돌아오는 좌석으로 한번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년특가



 다카마쓰 특가 50,000원을 클릭하니 상세 정보가 나옵니다. 실제 남아 있는 좌석은 9석입니다. 예약변경 수수료는 30,000원이고 환불위약금도 30,000원입니다. 그런데 제일 좋은 게 무료 수화물이 23 kg이나 되네요. 제주항공이 현재 수화물에 돈을 받고 있는데 에어서울은 노선은 많지 않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수화물도 23 kg이라서 좋은 것 같습니다.



항공티켓




 인천-다카마쓰 왕복운임 총액은 항공운임과 세금을 포함해서 128,000원이 나왔습니다. 정말 엄청난 가격인데 아직까지 에어서울이 유명하지 않아서인지 좌석이 많이 남아 있네요. 겨울성수기에 일본 여행에 관심 있는 분들은 에어서울 신년특가를 노리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에어서울은 총 3대의 항공기를 가지고 있는데 전부 에어버스 321-200 (Airbus 321-200) 입니다. 운항 항공기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에어버스 320


A321-200


 에어버스 A321-200은 에어버스 A320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주로 단, 중거리 운항을 위해 개발된 기종이죠. 1970년대에 오일쇼크로 인해 기름값이 비쌀 때 연료 효율이 뛰어나도록 설계가 된 시리즈입니다. 따라서 이 뛰어난 연료효율 때문에 미국의 국내선이나 유럽 저가항공사에서 많이 이용되고 있는 기종입니다. 최초 인도 항공사는 루프트한자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아시아나와 에어부산이 A320 시리즈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에어서울도 아시아나의 저가항공사 계열사라서 똑같이 A321-200을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이야기를 하다보니 항공기 기종이야기까지 나오게 되었는데 아무튼 중요한 건 이번 에어서울 신년특가가 싸게 잘 나왔고 좌석도 많이 있으니 다들 득템 하시길 바랍니다!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