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15주년 특가 프로모션 및 프리미엄 플랫베드 정보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에어아시아 항공의 15주년 특가 프로모션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에어아시아는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을 허브공항으로 삼고 있는 말레이시아의 저가항공사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에어아시아를 탑승해 본 적이 한 번도 없지만 프로모션 정보는 알려드리고 싶어서 내용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에어아시아 15주년 특가 프로모션


 에어아시아 15주년 특가 프로모션 바로가기



 에어아시아 항공의 특가 프로모션은 2016년 12월 11일까지 진행됩니다. 항공권은 2017년 4월 30일까지의 여정에 대해서 특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어아시아는 인천공항과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노선들이 있습니다.



에어아시아 15주년 특가


에어아시아 특가 프로모션


 인천과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를 잇는 노선 및 장거리 노선들은 에어아시아엑스가 운항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에어아시아도 저가항공사 (LCC)이기 때문에 이런 특가를 예매하기 전에 여행의 일정이 확정이 되었을 때 발권을 하시기 바랍니다. 특가 상품이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능하다는 점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특히 여권에 이름을 잘못 쓰거나 여행 날짜를 잘못 선택하는 경우가 많으니 발권 전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천공항과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주요 노선들과 편도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어아시아 프로모션



 바로 직항가는 세부, 마닐라 같은 경우에는 가격이 좋네요.



에어아시아 15주년 프로모션


Airasia 15주년 특가 프로모션



 에어아시아에는 신혼 여행으로 자주 가는 모리셔스도 노선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인 휴양지인 발리와 푸켓도 보입니다.



Airasia 특가 프로모션


Airasia 15주년 프로모션



 에어아시아는 인천공항에서 쿠알라룸푸르를 경유해서 아시아 전역으로 운행하고 있는 노선이 있네요. 저는 에어아시아 노선도를 이번에 처음 보는데 생각보다 노선이 다양해서 놀랐습니다. 다음으로 부산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노선도입니다.



Airasia 15주년 특가


Airasia 프로모션


Airasia 특가


 부산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노선도 생각보다 많은 것 같습니다. 방콕, 발리, 푸켓을 비롯하여 페낭이나 퍼스, 시드니까지 가는 노선들을 운영하고 있네요. 모든 운임은 편도 기준입니다. 그리고 중간에 프리미엄 플랫베드라는 게 있어서 뭔지 궁금해서 살펴봤더니 일종의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같더라고요.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Airasia 15주년 특가프로모션




 프리미엄 플랫베드는 좌석이 침대형으로 변신한다고 합니다. 딱 보니까 정말 편해 보이겠네요. 에어아시아가 좌석 간의 간격이 좁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코노미의 경우에는 마음의 준비를 하고 탑승하라고 하더군요. 그런데 이 프리미엄 플랫베드는 비즈니스석처럼 편하게 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입국 수속 시 패스트트랙이 가능하고 수화물도 40kg까지 무료로 제공하는군요.





이건 에어아시아 항공의 인천공항 출발 노선도입니다. 빨간색이 직항이며 검은색이 쿠알라룸푸르를 경유하는 노선들입니다.





 마찬가지로 부산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노선도입니다. 인천공항에 비해서 노선수는 적지만 그래도 상당히 많은 노선을 커버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실제로 가격이 저렴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에어아시아 특가 프로모션 때문인지 홈페이지가 상당히 버벅거리더군요. 부산에서 푸켓으로 가는 노선의 가격만 알아보도록 할게요.





 실제로 2017년 1월의 부산-푸켓 항공운임을 조회한 결과입니다. 편도로 가장 싼 금액이 17만 4천 원 정도로 나와 있네요. 오는 날에는 편도 15만 4천 원도 보이기는 합니다.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가격으로 보이긴 합니다만 실제 직장인들에게는 약간 힘든 일정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군요. 게다가 실제 요금을 더 진행해보면 추가로 드는 비용이 있습니다.





 바로 수화물, 기내식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편도 15만 4천 원으로 저렴해 보였던 가격이 20kg의 수화물 추가와 기내식 1회를 추가하자 7만 원이 더 늘어나서 22만 원이 되는 모습입니다. 그러면 왕복으로 하면 44만 원이 되는 것이죠. 물론 나는 무료 수화물도 필요 없다! 여행 일정도 마음대로 정할 수 있다! 단지 여행이 가고 싶을 뿐이다! 하면 왕복 30만 원에도 구할 수는 있습니다.




 실제로 벨류팩을 설정하지 않고 단순 왕복으로만 하면 저런 가격이 나오더라고요. 결론적으로 이번 에어아시아 15주년 특가는 저가항공사 특가들이 그렇듯이 여행 일정을 여유롭게 조절할 수 있고 이코노미의 불편함도 견딜 수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번 특가는 달리지는 않을 것 같네요.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