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기타큐슈 신규취항 특가항공권 소식!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진에어 기타큐슈 신규취항 특가 항공권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얼마전에 진마켓 항공권 발권에 성공해서 내년 1월 오사카 왕복을 1인 11만원에 가게 되었는데, 이번에 기타큐슈 특가항공권 가격을 보고 여기도 가고 싶어지네요. 제가 큐슈여행은 자주 갔는데 기타큐슈는 한 번도 가보질 못했거든요.


진에어 기타큐슈 신규취항 특가항공권



 일본 여행을 자주 다녀보지 않으셨다면 기타큐슈라는 도시가 아마도 낯설겠지요. 기타큐슈는 일본 규슈 최북단에 있는 후쿠오카현의 도시입니다. 일본 규슈의 북동쪽 끝에 위치해 있어서 간몬 해협을 사이에 두고 일본 본토의 시모노세키와 마주보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관광지라면 고쿠라성, 가와치 등나무 터널, 모지코 레트로 등이 있겠네요.



진에어 기타큐슈 신규취항 특가


진에어 기타큐슈 신규취항


진에어 기타큐슈 신규취항 특가 프로모션 바로가기



 부산-기타큐슈 노선은 2016년 12월 1일부터 신규취항을 시작했고 인천-기타큐슈 노선은 12월 13일부터 운행을 시작했습니다. 지금 신규취항 특가항공권이 왕복 10만원 수준입니다. 탑승기간은 2016년 12월 신규취항일로부터 2017년 3월 25일까지입니다. 저번에 진마켓 초특가 항공권의 탑승기간과 정확하게 일치하며, 올해 겨울 성수기와 내년 봄까지 포함하고 있는 기간입니다.



진에어 기타큐슈 특가항공권



 게다가 이번에 진에어 기타큐슈 특가항공권을 구매하는 모든 분들에게 여행 혜택을 제공합니다. 렌터카 대여료 1,000엔 이벤트부터 공항버스 무료탑승권 제공, 포켓와이파이 대여료 할인, 공항 내 족욕시설 무료 이용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렌터카 1일 1,000엔과 공항버스 무료 탑승권은 유용하게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아래의 쿠폰을 프린트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진에어 특가항공권



 그럼 실제로 부산-기타큐슈 노선의 가격은 얼마나 되는지 항공권은 남아 있는지 진에어 공식홈페이지에서 발권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7년 1월 말을 기준으로 특가항공권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진에어 기타큐슈 항공권




 부산-기타큐슈 노선 최저가로 왕복 111,200원이 보입니다. 그 외에도 주로 12-15만 원 선을 유지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표가 많이 남아 있어서인지 가격이 괜찮네요. 편도가 아니라 왕복 가격입니다. 그럼 저기에서 부산-기타큐슈 1월 23일 출발, 기타큐슈-부산 1월 26일 도착편을 검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타큐슈 항공권




 월요일에 기타큐슈로 가는 비행기와 목요일에 부산으로 오는 비행기 모두 슈퍼세이브 특가가 남아 있습니다. 부산 김해공항과 기타큐슈 공항까지는 정확히 1시간이 걸리네요. 두 시간을 선택하고 다음으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진에어 부산발 기타큐슈행 왕복 최종 항공운임은 111,200원이 나왔습니다. 이 총액운임에는 유류할증료 및 공항사용료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제가 진마켓 오사카 왕복 특가를 광클 신공을 해가면서까지 11만 원에 구했는데 기타큐슈 특가는 아직도 자리가 많이 남아 있네요. 제 생각에 올 겨울 성수기에 규슈 지역으로 여행 계획이 있는 분들은 기타큐슈 특가를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들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4)

  • 2016.12.25 00:52 신고

    구미가 당기는 가격인 것 같아요.
    왕복 비행기표 가격이 저 정도면... ^^
    한동안 여행은 글렀기에.... 괜히 입맛만 다셔봅니다.
    크리스마스네요.... 메리크리스마스~~ ^^

    • 2016.12.25 22:35 신고

      저도 시간만 있으면 당장이라도 항공권을 지르고 싶은데 슬픕니다. 오늘은 날씨가 꽤 따뜻하더라고요. ㅎㅎ 즐거운 성탄절 되셨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 2016.12.25 09:47 신고

    지난달인가 김해공항 갔더니 이거 기념식을 공항 한복판에서 하고 있더라구요 ㅋㅋ
    가격 좋네요 이런 이벤트는 늘 하면 좋을텐데말이죠^^
    신규취항한대서 기타큐슈로 떴다가 벳푸 가볼까 하는 맘이 막 생겼었는데 고이 접어 뒀습니다 ㅠ.ㅠ

    • 2016.12.25 22:37 신고

      이런 가격 이벤트를 늘 하면 좋을텐데.. 이 대목에 정말 공감합니다. ㅠㅠ 시간을 내기 어려울때 가격 착한 항공권이 나오면 속이 좀 쓰리더라고요. ㅎㅎ 저는 모지코에 카레먹으러 한번 가보고 싶긴 한데.. 언젠가는 가볼 수 있겠지요? ㅠㅠ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