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 항공 특가 (국제선 2차 얼리버드)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다들 어제 진마켓과 에어부산 특가 발권을 성공적으로 하셨나요? 오늘은 저번에 말씀드린대로 2017년 이스타 항공 특가 국제선 2차 정보에 대해서 가지고 왔습니다. 


이스타 항공 특가


 2017년 1월 4일에 이스타 항공 1차 특가로 일본 노선이 열렸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2차로 동남아, 대양주 하계 스케줄 노선이 열리게 됩니다. 2차 국제선 얼리버드 특가 판매기간은 2017년 1월 11일부터 1월 17일까지이며, 이번 특가의 탑승기간은 2017년 3월 26일부터 10월 28일까지 입니다. 다만, 인천-사이판과 인천-하노이 노선의 경우 탑승기간이 6월 30일까지로 되어 있습니다. 저번에 1차를 아쉽게 놓친 분들은 이번 2차 특가를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이스타 항공 국제선 특가


이스타 항공 국제선 하계스케쥴 특가 바로가기



이스타 항공 2차 특가


이스타 항공 국제선 2차 특가


 이스타 항공 2차 특가는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발권이 가능합니다. 인천에서 홍콩, 타이베이가 편도 67,000원이고 코타키나발루와 하노이 노선이 79,0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부산에서 방콕으로 가는 노선도 하나 있네요. 역시 저가항공사답게 특가도 잘 나왔습니다. 동남아/대양주로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이번 특가를 잘 노려보시길 바랍니다.



이스타젯 특가


 그럼 이스타 항공 특가의 환불규정 및 취소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스타 항공 특가는 이벤트 특가 (Exciting Fare)이기 때문에 1차와 마찬가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취소 수수료는 생각하지 않으시면 됩니다. 그냥 낙장불입입니다. 항상 하는 이야기지만 저가항공사 발권을 해두시고 나중에 취소하는 분들이 계시는데 미리 여행 계획이 확정된 상태에서 발권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여행 계획이 불확실하다면 취소가 가능한 국적기를 이용하는 게 오히려 더 나을 수 있거든요. 아무튼 이번 이스타 항공 국제선 2차 특가도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