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Airbusan) 얼리버드 특가 정보 및 취소수수료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2017년 에어부산 (Airbusan) 5월 얼리버드 특가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특히 올해 5월은 석가탄신일과 어린이날이 징검다리로 있는 황금연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리 휴가 계획도 잡으실 겸 에어부산에서 3개월 전에 열리는 얼리버드 특가를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에어부산 특가



에어부산 얼리버드 특가


에어부산 얼리버드 특가 바로가기


 이번 특가는 오랜만에 항공사 홈페이지들을 제주항공, 진에어, 에어부산 순으로 순방하다가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에어부산에서 블로그들을 모아서 중국 하이난으로 보내주는 이벤트도 하던데 그건 참여하지 않았는데 블로그 이벤트에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Airbusan earlybird


 저 같은 경우에는 김해국제공항을 자주 이용하기 때문에 이번 특가를 한번 노려보려고 합니다. 이번 특가는 국내선과 국제선이 동시에 열립니다. 제가 미리 알았더라면 좀 더 글을 빨리 올렸을텐데... 그래도 지금이라도 올려봅니다. 이번 특가는 2017년 2월 7일 오전 11시에 오픈하며 탑승기간은 2017년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입니다.


에어부산 국내선특가


 국내선의 경우에는 부산-제주 편도총액이 20,700원입니다. 제주항공 찜특가에 비해서는 가격이 약간 높은 편이지만 그래도 제주까지 이 정도 가격이면 매우 준수한 편이죠. 김포공항과 대구공항에서도 비슷한 가격으로 제주행 표를 구할 수 있습니다.


에어부산 국제선특가


에어부산 국내선특가 2


에어부산 국제선 5월특가



 국제선 특가의 경우는 일본 노선의 경우 부산-후쿠오카 58,000원, 부산-오사카 68,000원, 부산-삿포로 93,000원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부산-홍콩과 마카오 노선은 88,000원이며 부산-다낭은 103,000원, 부산-괌은 116,000원입니다. 전체적으로 2017년 에어부산 초특가에 비해서 약 1-2만 원 정도 가격이 높은 편입니다. 그래도 저가항공사 특가답게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특가가 나왔습니다.



에어부산 취소수수료


 에어부산 국제선의 경우 대구발 노선과 후쿠오카를 제외하고 기내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국제선의 경우 20 kg까지 무료 수화물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국제선의 경우 변경수수료는 편도당 4만원입니다. 다만 취소수수료의 경우 구매 당일 23시 49분 이전에는 전액 무료로 환불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출발편 사용 후 도착편만 환불시 편도당 5만원의 수수료를 부과하고 단독취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예약센터 1666-3060으로 연락해보시면 되겠습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