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항공 (JAL항공) 디스카운트 마일리지 캠페인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얼마 전에 제가 일본항공과 대한항공이 2016년 12월 1일부터 마일리지 제휴 파트너쉽을 맺었다는 정보를 올렸습니다. 이 제휴를 통해서 스카이팀의 대한항공과 원월드의 일본항공이 한국과 일본 노선에 대해서 서로 마일리지로 발권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본항공 디스카운트 마일리지


 예를 들어서 JAL 마일리지를 통해서 대한항공 예약을 하면 왕복 15,000 마일리지로 김해공항과 오사카를 왕복할 수 있습니다. 삼성포인트를 스타우드(SPG)로 보낸 뒤 일본항공 마일리지로 교환하면 16:1의 전환율을 가지게 됩니다. 따라서 유류할증료, 공항세 등을 제외하고 순수 발권비용은 왕복 24만 원이 드는 셈입니다. 꽤 괜찮은 방법이죠.


일본항공 대한항공 제휴기념


 이런 파트너쉽을 좀 더 홍보하고 싶었을까요? 일본항공(JAL항공)에서 대한항공과 제휴한 기념으로 마일리지를 디스카운트해주는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기존에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었는데 이번 캠페인 기간 중에는 대한항공 이코노미석 보너스 항공권을 평소보다 적은 JAL 마일리지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일본항공 디스카운트 마일리지 캠페인


 예를 들어서 부산 김해공항과 후쿠오카까지 왕복 15,000 마일이 필요한데 4,000 마일을 디스카운트해서 11,000 마일로 왕복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서울 인천공항에서 삿포로 치토세까지 왕복 20,000 마일이 필요한데 5,000 마일을 디스카운트해서 15,000 마일로 왕복할 수 있게 됩니다. 계산해보면 김해공항에서 오사카까지는 왕복 17만 6천원, 인천공항에서 삿포로까지는 왕복 24만 원에 대한항공 이코노미석을 탈 수 있게 되는 셈이죠. 정말 엄청나죠?


JAL항공 디스카운트 마일리지 캠페인



 이번 일본항공 디스카운트 마일리지 프로모션 기간은 2017년 2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입니다. 예약은 탑승 2일 전까지 가능하며 발권은 이코노미석에 한정됩니다. 그리고 예약 개시부터 종료까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내에 탑승을 하셔야 합니다.



JAL항공 마일리지 디스카운트


 자세한 노선별 필요 마일리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천공항에서 후쿠오카, 오이타, 가고시마, 오카야마까지 부산 김해공항에서 나고야, 오사카, 후쿠오카까지 11,000 마일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인천공항에서 도쿄, 나고야, 오사카, 고마츠, 니이가타, 아오모리, 삿포로까지 부산 김해공항에서 도쿄, 삿포로까지 15,000 마일이 필요합니다.



일본항공 취소수수료


 취소 및 환불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행 개시 전에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하며 환불 수수료는 3,100 마일 또는 3,100엔입니다. 다만 2017년 4월 1일 이후에는 마일리지 차감으로만 환불할 수 있게 됩니다. 출발 전까지 연락이 없는 경우는 환불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일본항공 제휴항공사 특전항공권 규정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일본항공 JMB센터 연락처


 일본항공 대한항공 제휴기념 디스카운트 마일리지 캠페인


실제로 일본항공으로 대한항공 보너스 항공권을 발권하려는 분은 위의 연락처로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공식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홈페이지 주소로 들어가서 일본 이외의 지역은 관할 JMB 센터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한국의 경우에는 02-3788-5738이나 051-469-1122로 연락을 하면 된다고 합니다. 운영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입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