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신규취항 특가 부산 제주 오사카 최저가 항공권

티웨이항공 특가 부산 제주 - 오사카행  



 드디어 부산, 제주발 티웨이항공 신규취항 특가 상품이 나왔습니다. 올해는 정말 티웨이항공이 열심히 일하는 느낌이네요. 이번 부산 김해 국제공항 신규취항으로 대구에 이어 부산에서도 티웨이항공으로 일본 여행을 떠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가 항공권 판매 기간은 4월 24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됩니다. 5월 15일까지 판매되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특가 항공권은 오픈되자마자 마감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웹(m.twayair.com), 모바일 앱을 접속하셔서 예매하시면 됩니다. 다만 7월 20일 ~ 8월 15일, 9월 28일 ~ 10월 7일 항공권의 경우 특가에서 제외된다고 합니다.


티웨이항공 특가 항공권 판매기간: 

4월 24일 ~ 5월 15일

탑승기간: 6월 30일 (제주 - 오사카), 

7월 1일 (부산 - 오사카) ~ 10월 28일 까지


티웨이항공 대구 - 오사카 7월 가격

 



 현재 대구 공항 출발 오사카행 항공권 가격입니다. 예를 들어, 7월 티웨이 항공 대구 - 오사카 항공권은 성수기 포함 10만 원 초반대에서 20반 원 후반대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아직 여름 휴가 기간 동안 일본 여행 항공권을 사지 못하신 분들에겐 4월 24일부터 시작되는 부산 - 오사카행 티웨이항공 특가 상품을 눈여겨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부산 - 오사카 운항 스케줄은 요일별로 다르나 티웨이항공 부산행 출발 시각은 보통 오전 9시대입니다.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서 돌아오시는 일정도 저녁 7시 시간대입니다. 마지막 일정까지 오사카 여행을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다만, 9월 17일 등 일부 날짜의 경우 출발·도착 시간이 조정될 수 있으니, 예매 시 항공 스케줄은 다시 한번 꼭 점검하시길 바랍니다.



 

 티웨이 항공 제주 출발의 경우 시간대는 다소 오후 시간대로 잡혀있는 점이 아쉽습니다. 돌아오는 일정 역시 간사이 공항에서 부산보다 비교적 이른 시간대에 출발 시각이 정해져 있네요.



티웨이항공 취소 수수료 

 


 티웨이항공 특가 항공권의 경우 일반운임보다 취소 수수료가 세게 붙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티웨이항공에서 편도 5만 원 오사카행 항공권을 산 후 구매 다음 날 발권을 취소할 경우 48,000원의 수수료가 청구됩니다. 제 생각엔 취소하지 않는다 생각하시고 예매하는 게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티웨이항공 운임별 변경, 취소 시점과 수수료 테이블을 예약 전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항공권 예약 후 출발 전 예약 취소 없이 탑승하지 않는 경우를 노쇼 (No show)라고 합니다. 노쇼 수수료도 청구가 되니 꼭 인지하시길 바랍니다.



 티웨이항공 예약 정보 입력시 탑승자 정보도 다시 한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국제선의 경우 이름변경 수수료가 청구됩니다. 철자가 틀린 경우에도 편도, 성인, 소아 동일하게 수수료 10,000 원 청구됩니다. 그럼 다들 건승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6: https://www.twayair.com/main.do

모바일 웹: m.twayair.com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3)

  • 2017.04.24 14:01 신고

    올 해에는 가격이 아무리 저렴하게 나온대도,
    해외여행은 포기해야할 것 같습니다..ㅠㅠ

    • 2017.04.24 15:07 신고

      전 교토를 한번 더 여행가고 싶은데... 시간이 도통 나질 않네요. ㅠㅠ 일단 10월에 후쿠오카를 다시 가는 것으로 만족해야하는건지 @_@ 지니어스님 치킨값 저축해서 여행한번 가시지요 +_+;;

  • 2017.04.24 16:27 신고

    오사카 특가가 자주 보이는 것 같네요.
    제 지인도 특가상품 나오면 잽싸게 얻어서 다녀오곤 하더라구요.
    제주에 사는데 주로 부산에 가서 가던데... 이렇게 제주-오사카 편이 있으니 정말 좋아보이네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