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노트프롬 아기침대 양모펠트 모빌, 모빌 거치대 구입 후기

어노트프롬 아기침대 양모펠트 모빌, 모빌 거치대 구입 후기

쁘띠라뱅 도모 M 아기침대에 달아줄 모빌과 모빌 거치대를 구입했다. 쁘띠라뱅에서 준 거치대는 취향이 아니라 아예 빼놓았고 아무것도 달지 않을까 생각도 했었다. 생각해보니 아기가 자다 깨서 모빌을 보며 놀면 참 좋겠다 생각이 들어 어떤 제품을 달아줄까? 콩제슬래드나 캠캠 스완 모빌을 달아줄까 고민했는데 인스타그램을 보다 어노트프롬(anotefrom)이라는 업체를 발견! 그곳에서 파는 양모펠트 사파리 모빌이 너무나 내 취향이라 바로 구입해 버렸다. 다행히 모빌 거치대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디자인도 예쁘고 가격도 괜찮아서 함께 구입하였다.

어노트프롬 택배 도착. 포장을 요청드린 것도 아닌데 너무 정성스럽고 예쁘게 제품이 담겨 왔다.

박스를 열어도 이렇게 예쁜 노트가 함께 들어있어서 감성적인 거 같다. 출산 선물로도 진짜 괜찮을 것 같은 어노트프롬 제품들.

동물 모빌이 여러가지 디자인이 있었는데 그중 정글 모빌로 구입했다. 유사한 디자인으로 사파리 모빌이 있는데 그건 조금 더 저렴하고 원숭이 대신 홍학이 달려있다. 정글 모빌 가격은 7만3천원.

함께 구입한 거치대는 너도밤나무로 되어 있고 샌딩이 잘 되어 있어 만졌을 때 부드러웠다. 실물 색상도 예뻐서 받아보곤 200% 만족. 침대 프레임 두께가 3cm 이하인 곳은 어디든 설치 가능하다고 되어 있다.

 

쁘띠라뱅은 도모 M 아기 침대는 앞 뒤 상판이 좀 두꺼워 옆에 거치대를 설치하는 게 좋아 보였다. 거치대를 설치해주고 바로 모빌을 달아보니 진짜 너무 귀여웠다. 위치 조정도 쉽고 살짝 측면으로 꺽어서 달아주면 아기가 보기 더 쉬울 것 같다. 오른쪽, 왼쪽 바꿔가며 달아줘야지.

자동 모빌은 아니지만 얇은 실에 대롱대롱 매달린 동물 친구들은 작은 진동이나 바람에도 회전목마 타듯 뱅글뱅글 돌곤한다. 모빌은 시각 발달에도 도움이 되고 무엇보다 동물 친구들이 아기가 깼을때 심심하지 않게 해주기 때문에 5개월까지는 이렇게 달아주는게 좋다고 한다.

코끼리 엉덩이 귀염. 개인적으로 기린과 얼룩말이 제일 예쁜 거 같다.

신생아 때는 검은색, 흰색 모빌만 달아주다가 색이 있는 모빌로 바꾼다는데 내가 구입한 모빌은 두 가지 느낌이 모두 있어서 처음부터 이렇게 달아줘도 괜찮을 거 같다.

모빌을 달았더니 너무 귀여워서 괜히 자꾸 보러 아기방에 들어가는 중.

아기 눈에는 이렇게 보이려나? 아기가 눈을 떴을 때 동물 친구들이 반겨주길. 실물이 더 예뻐서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럽게 구입한 어노트프롬 모빌. 아기가 빤히 바라봐주면 너무 만족스러울 거 같다. 엄마는 하나둘씩 자꾸 아기템들을 구입하는데 우리 아기는 언제쯤 나오려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