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데이지 방수요, 방수패드 구입 후기

마이리틀데이지 방수요, 방수패드 구입 후기

이번에 구입한 마이리틀데이지 방수요. 신생아, 특히 남아는 방수패드가 많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은근 가격대가 있어서 깜짝 놀랐었다. 어떤 제품을 사야 할지도 고민하다 마이리틀데이지 제품이 품질도 괜찮고 추천이 많아 구입해 보았다. 일단 기저귀 갈이대에서 쓸 셋삼 방수패드와 아기 침대에 쓸 방수패드를 담았다. 우리 아기 침대는 쁘띠라뱅 도모 M 사이즈 침대인데 벨라 방수패드로 구입하니 딱 알맞고 좋은 거 같다. 그리고 거실 놀이매트 위에 쓸 라지 사이즈 방수패드도 함께 구입 완료.

방수패드는 미리 제작되어 있어서 그런지 주문한 다음 날 바로 배송이 왔다. 포장도 하나하나 꼼꼼히 잘 되어 있어서 항상 만족스러운 마이리틀데이지.

사이즈만 다르고 디자인은 모두 같은데 앞면은 오가닉 무형관 면 100%라고 한다.

뒷 면은 논슬립 미끄럼 방지처리가 되어 있는 방수 패드. 방수패드라는 특성 때문에 세탁 후 마르기까지 시간이 꽤 걸린다고 들었는데 겨울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의외로 반나절만에 자연 건조가 다 되었다.

조금 아쉬운건 셋삼 방수패드는 실오라기가 많고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있지 않았다. 내가 잘라내면 되는 거라 그냥 킵. 다른 사이즈도 이랬다면 문의글을 남겼을지도 모르겠지만 셋삼만 유독 심하고 다른 사이즈는 이 정도는 아니었다.

방수패드 세탁 방법은 30도 물에 중성세탁을 하면 된다고 적혀있고 건조기는 사용 금지이다. 아기옷이나 이런 소재의 침구류는 세탁 방법을 잘 모르겠을때 울코스로 돌리고 건조기 안 돌리면 거의 다 되는 듯하다.

아무튼 방수패드도 이렇게 사이즈별로 3종 준비해 놓았다. 남자 아기는 방수패드가 특히 많이 필요하다고 하는 데 사용해보고 필요하면 추가로 구입할 계획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