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온 베타젤 시트, 임산부 방석 추천

밸런스온 베타젤 시트, 임산부 방석 추천

임신 30주가 넘어가니 배 무게가 골반과 엉덩이를 누르는 통증이 정말 급 체감이 된다. 딱딱하게 느껴지지 않았던 의자인데 엉덩이가 너무 아파 밸런스온 베타젤 시트 L로 구입했다. 1+1 행사라 하나는 식탁에서 사용하고 있고 하나는 책상 의자에 사용중인데 일반 솜 방석보다 훨씬 만족스러운거 같다.

밸런스온 베타젤 시트. 책상에 오래 앉아있는 수험생이나 직장인 혹은 임산부들이 사용하기 좋은거 같다.

1+1 이라 2개가 왔는데 젤 냄새가 조금 나긴 한다.

뒤는 이렇게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다. 일반 솜쿠션은 의자에 끈으로 묶지 않으면 쉽게 떨어지는데 얘는 젤 타입이고 바닥에 미끄럼 방지 처리까지 되어 있어서 의자에 딱 붙어있다. 의자에서 일어났다 앉았다 할때도 거의 고정되어 있어서 너무 편했다.

지금 사용중인 의자는 시디즈 T50 air 인데 천 커버를 깔아도 바닥이 너무 딱딱했다. 베타젤 시트 깔고 그나마 책상에 오래 앉아있을 수 있게 된 것 같다. 그래도 임산부라 2시간 이상은 책상에 앉아있지 않으려고 노력중이다.

색상도 원래 시디즈에서 나오는 제품처럼 딱 잘맞는 것 같다.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서 구매를 망설였는데 지금은 너무나 잘 쓰고 있어서 만족도가 높다. 허리받침대도 살까 고민하다 말았는데 같이 살껄 그랬나? 춘식이가 내 허리를 받쳐주고 있는데 출산이 한달도 안남았으니 그냥 방석만 사용중이다. 임신 막달이 되니 골반통과 엉덩이 통증이 정말 예상을 뛰어넘는다. 처음엔 필요없다 생각했던 임산부 템들이 왜 필요한지 체감 중. 임산부 필수템들의 도움을 받아 내년까지 잘 버텨봐야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