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볼트 멀티탭, AVOLT Square 1, 오크 그린 색상 이노메싸 구입

아볼트 멀티탭, AVOLT Square 1, 오크 그린 색상 이노메싸 구입

얼마 전부터 아볼트 멀티탭을 사고 싶었는데 고민하다 조명 구입하는 김에 함께 구입해보았습니다. 아볼트 멀티탭 색상은 오션 블루, 루스티 레드, 블랙, 핑크, 그레이 등 다양하게 있는데요. 그중 깔끔하면서도 너무 튀지 않는 오크 그린 색상으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79,000원.

이노메싸에서 구입.

아볼트 멀티탭 박스 개봉.

간단한 설명서가 있습니다.

오크 그린 색상. 질리지 않을 것 같아서 선택했는데 너무 예쁘네요. 소켓은 총 3개가 있고 ubs 포트가 2개 달려 있습니다. 자석 성질이 있는 테이블에도 잘 붙는다고 설명되어 있는데 저희 집은 원목 테이블, 가구가 많아서 붙여보진 못했어요. 멀티탭이 좀 무게가 있던데 안 떨어질지 나중에 실험해봐야겠습니다.

usb 포트는 이렇게 뒤쪽에 달려 있습니다. 기존 사용중인 멀티탭은 소켓이 하늘을 보니 먼지도 많이 쌓이고 안 예뻤는데 아볼트 멀티탭은 바닥에 대충 두어도 예쁘더라고요. 테이블 위에 올려두어도 물론 예쁩니다. 크기가 7.6cm로 생각보다 조금 컸는데 볼 때마다 잘 샀다고 생각이 드네요. 굳이 멀티탭 숨기지 않아도 되고 예쁜 오브제로써도 훌륭합니다. 다음엔 다른 색상도 하나 더 구입해보고 싶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