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레디션 플라워팟 portable VP9 matt light grey 구입

앤트레디션 플라워팟 portable VP9 matt light grey 구입

너무도 유명한 앤트레디션 플라워팟 무선 조명을 구입했습니다. Flowerpot portable VP9 matt light grey 제품인데요 저는 이노메싸에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29만원. 앤트레디션하면 비비드 한 포인트 컬러를 많이들 선택하시던데 저는 깔끔한 느낌의 매트 그레이로 구입해보았습니다.

높이가 30 cm가 좀 안되는 조명 크기에 비해 어마어마하게 큰 이노메싸 박스.

박스 안에 또 뽁뽁이로 둘러 싼 제품 박스가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Flowerpot VP9 Verner Panton 1968. 50년이 넘도록 베르너 팬턴의 색감으로 다양한 느낌을 내는 디자인이라 꾸준히 인기가 있는 거 같습니다.

제품 박스를 개봉하니 이렇게 조명이 한번 더 포장되어 있었고 충전 케이블이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역시 매트 그레이라 깔끔 그 자체.

조명은 완충되어 있어 살짝 터치했는데 바로 켜지네요. 4단계로 조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충전도 USB 케이블로 8시간 충전하면 11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원래 더 작은 미니 조명으로 앤트레디션 세타고를 구입할까 고민하다 플라워팟으로 산 건데 마음에 드네요. 매트 그레이 말고도 크롬이 좀 탐나는데 그건 훨씬 비싸서 일단 아껴두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조명 구입해봤는데 만족스럽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