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르디 다이어리, 2021 카카오 다이어리 구입 후기

죠르디 다이어리, 2021 카카오 다이어리 구입 후기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지난 2일부터 12일 동안 죠르디 다이어리 선주문 판매를 진행했었는데요. 평소 죠르디를 너무 좋아하는 편이라 덜컥 구매했습니다. 나중에 제품 문의를 읽어보니 10월 말 혹은 11월경 카카오프렌즈 매장이나 온라인 샵에서도 판매가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2021 카카오 다이어리는 현재 어피치, 라이언 다이어리 패키지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죠르디는 다이어리만 14,000원에 구입 가능했습니다. 배송비는 별도여서 17,000원인 셈입니다. 구성은 다이어리와 2장의 스티커만 있었고요. 선주문 이벤트로 펜도 함께 주었으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선주문이라고 카카오톡에 광고가 떠서 덜컥 구입했는데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고 구성도 같으니 미리 주문 안 해도 됐는데 아쉽네요. 그래도 다이어리가 너무 예뻐서 용서하기로 했습니다.

죠르디 다이어리


2021 죠르디 다이어리. 벌써 다이어리가 나오다니 올 한해는 코로나 때문인지 더 빨리 지나가고 있는 느낌입니다.


죠르디 다이어리


삼각김밥을 얼굴 붉히며 먹고 있는 죠르디란. 심쿵하네요. 민트민한 색감도 너무 예쁘게 잘 뽑은거 같아요. 모서리 부분 마감 처리는 다소 아쉽습니다. 민감하신 분들은 기다렸다가 11월에 매장 출시되면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2021 카카오 다이어리


가장 앞페이지는 2021 달력과 2022년 달력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다이어리 구성은 월간 달력으로 시작해서 먼슬리, 윅슬리 다이어리가 이어지고요. 그 뒤로 프리노트와 라인 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먼슬리, 윅슬리 다이어리를 모두 기입하는 스타일이라 이런 구성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매주 정리할 수 있는 공간도 꽤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새로운 달이 시작되는 페이지에는 이렇게 귀여운 죠르디 웹툰이 그려져 있는데요. 매달 웹툰이 달라서 깨알같은 재미가 있어요.


2021 다이어리 추천


6월에는 우산을 쓴 죠르디가. 모서리 코너에 다음달 달력도 작게 표기되어 있어서 실용성도 좋아보여요. 죠르디 다이어리는 2020년 12월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다이어리를 받았지만 당장 쓰지 못하는게 아쉽습니다.




프리노트도 쓰기 아까울 정도로 색감도 이쁘고 예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까워서 아무것도 못 쓸 것 같은 프리노트 공간.



줄노트도 이렇게 예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맛이 있어서 다이어리 구경하면서 너무 기분 좋더라고요.



제일 마지막에는 작은 포켓도 들어있는데요. 이 공간에 죠르디 스티커 2장이 들어있었습니다.



완전 취향저격인 죠르디 스티커. 진짜 장난 아니게 귀여운 거 같아요. 니니즈 시리즈 출시되고 생각보다 인기가 없는 거 같아서 너무 아쉬웠는데 요즘 마니아분들이 많이 생긴 거 같더라고요. 니니즈 중에서 죠르디가 제일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다이어리도 먼저 출시되네요. 저는 스카피도 좋아하는 편이라 스카피 다이어리도 꼭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조만간 카카오 프렌즈샵에 가서 죠르디 펜 사서 와야겠습니다. 2021년 다이어리 고민 중이신 분들께 도움되는 후기이기를 바라며! 제품 받자마자 따끈하게 써본 죠르디 다이어리 후기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