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3 영양제 추천, 유한m 프리미엄 알티지 omega-3

오메가3 영양제 추천, 유한m 프리미엄 알티지 omega-3

아는 약사님 추천으로 유한m에서 나온 프리미엄 알티지 오메가3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오메가 3도 등급이 있다는 사실은 이제 많이들 아실 것 같은데요. 이 제품은 rTG 오메가 3으로 가장 진화한 3세대 오메가 3입니다. 1,2세대에 비해 오메가의 주 성분인 EPA, DHA의 흡수력, 생체 이용률이 뛰어난 것이 장점입니다. 저녁에 식 후 섭취하면 다음날 아침까지도 체내 높은 농도로 보존된다고 하네요. 


유한m 프리미엄 알티지 오메가3


상자에 적혀있는 것처럼 EPA, DHA가 1,100 mg 함유된 제품 순도는 86%입니다. 오메가 3은 흡수율이 좋으면 함량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함량과 순도 모두 우수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겠더라고요. 그밖에 비타민D가 1,000 IU 포함되어 있어 따로 비타민D 영양제를 드시지 않아도 됩니다. 


오메가3 영양제 추천


이 제품은 정가 14만원이고요. 종로 약국 도매상에서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약국마다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주변 약국에 한번 둘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겉 상자에 오메가3의 효능에 대해 간략하게 적혀있는데요. 오메가3는 매일 섭취해야하는 필수 영양제입니다.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꼭 음식, 영양제로 섭취해야하는데요. 하루 500~2000 mg가 권장량입니다.

오메가3 (Omega-3)의 효능

EPA의 경우 체내 중성지방이 간에서 합성되는 걸 억제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고요. 중성지방 수치가 줄어들고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되면 동맥경화 같은 질병에 노출 될 확률이 줄어듭니다. DHA는 아이슈타인 영양소라고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뇌와 망막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세포 간 활성을 강하게 도와줍니다. 또한 뇌 기능을 활성화하여 기억력 감퇴, 치매, 알츠하이머 질환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재료명에 정제어유, 멸치를 사용했다고 적혀있고요. 멸치는 아시다시피 굉장히 작은 생선인데요. 이 경우 어류의 환경 호르몬이나 중금속 오염도가 연어, 물범보다 낮다고 합니다. 시판되는 오메가 3이 값이 싼 경우가 있는데요. 대형 원료를 사용한 경우 중금속에서 자유로울 수 없으니 오메가 3은 까다롭게 고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런 오메가 3은 보통 산패도가 높고 냄새가 많이 나더라고요.



제품 상자에도 알티지 오메가3가 무엇인지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한번 보시면 공부가 되실 것 같아요.



추출 방법 역시 초임계 저온 추출 방식을 채택하여 변질없이 깨끗한 오메가3 지방을 얻어낸다고 적혀있습니다.



깨끗한 오메가3는 이렇게 노랗고 투명한 빛을 띄는 알약이 많더라고요. 제품이 통에 마구 담긴 게 아니라 하나하나 개별 포장 되어 있습니다. 오메가3는 빛, 열, 공기와 만나면 쉽게 산패되는 성질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렇게 낱개 포장 된 제품이 좋습니다. 따라서 보관하실때도 서늘한 장소에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하시면 됩니다.



오메가3 크기는 손가락 한 마디 정도 되는데요. 소프트한 캡슐 형태라 목넘김이 괜찮더라고요. 하루 한알만 섭취하면 되니 간편합니다. 이 제품은 혼자 복용하면 6개월 섭취 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 선물로도 추천드리는 제품이고요. 저도 제품이 워낙 괜찮아서 복용하고 있는데 만족스럽네요. 추천드립니다.


연관글

대웅 렛잇비 비타민 구입 후기, 가격, 임팩타민 비교

아이허브 리포조말 비타민C, 오메가3 영양제 구입 추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