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304 블루, 무선 게이밍 마우스 구입 후기

로지텍 304 블루, 무선 게이밍 마우스 구입 후기

로지텍 Gpro 유선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요 근래 더블클릭 현상이 너무 심하게 일어나더라고요. A/S 보내기 전에 사용할 마우스를 탐색하다 g304 마우스가 블루, 라일락 색상을 새로 뽑아 출시했더라고요. 저는 쿠팡에서 사전예약으로 구매하였고요. 9월 23일 날 주문했는데 24일 날 바로 도착했습니다. 가격은 59,900원 무료 배송이고요. 10월 4일까지 신제품 구매 기간으로 문화상품권 5천 원을 주더라고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 기간 이내에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ogitech g304


로지텍 G304 무선 게이밍 마우스. 기존에 블랙, 화이트 색상이 판매되고 있고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입 가능하고요. 신규 색상인 라일락, 블루가 추가되었고 스펙은 동일합니다. 새로 뽑은 색상이 워낙 예뻐서 컬러의 다양성만 생긴건데요. 기존 마우스가 블랙이 주류였는데 확실히 톡톡 뛰는 것 같습니다.



박스를 뜯으면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본체, AA 건전지 하나, USB 연장 케이블, 설명서, 정체불명의 로지텍 스티커.



파란색 색감이 진짜 예쁜 G304. 라일락과 조금 고민했는데 저는 파란색을 좋아하는 편이라 블루로 선택했고요. 마우스 훨, dpi 조절 버튼이나 로지텍 로고는 형광이 도는 민트색으로 배합되어 있습니다. 무게는 99g 으로 라이트한 마우스입니다.


로지텍 304 블루


왼쪽 사이드에는 기능 키가 배치되어 있고요. 기존에 사용중이던 gpro 유선 마우스보다는 조금 더 가벼운 느낌입니다. 전체적으로 생김새가 비슷해서 gpro 마우스 유저분들은 쉽게 넘어오실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저도 적응하기 편했습니다. gpro는 정말 부드러운 마우스를 쥐는 느낌인데 g304은 표면에 질감을 줘서 덜 미끄러운 느낌이 있고요. 대신 좀 더 플라스틱을 쥔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마우스 클릭 사운드도 더 경쾌하고 가볍습니다.




대신 휠은 gpro 마우스보다는 조금 묵직한 바퀴를 굴린다는 느낌은 있습니다. 참고로 로지텍 G hub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기능키 설정을 모두 원하는데로 커스텀할 수 있고 마우스 불빛 색상도 조절 가능합니다.



뒷면. 전원 버튼이 아래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센서는 HERO 센서이고 DPI는 240-12000 까지 지원되는 모델입니다.


로지텍 무선 게이밍 마우스


다시 본체 앞면에서 마우스 바디를 아래로 툭 밀면 건전지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건전지는 AA 건전지 하나 사용하고요. 퍼포먼스 모드에서 최대 250시간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반 사무모드에서는 최장 9개월 정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로지텍은 진짜 배터리가 오래가기로 유명해서 이 부분은 정말 믿음직스럽습니다.



USB 리시버도 건전지 공간에 들어가 있는데 빼서 컴퓨터에 꽂아주면 사용 준비 완료입니다.



요건 USB 확장 케이블. 본체랑 멀어지게 되면 아무래도 감도가 떨어지는 경우가 생기는데 그때 사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리시버 케이블 설명서. 한동안 게임을 즐기기에는 유선이 더 낫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유선 마우스를 오래 사용하다보니 선 정리도 귀찮아서 늘 마음 한편이 불편했거든요. 이번에 무선 마우스를 새로 장만하니 확실히 책상도 깔끔해지고 색상도 예뻐서 매우 만족스럽네요. gpro에서 넘어가는데도 크게 문제도 못 느끼겠고 한번씩 오버워치를 하는데 끊김 현상도 없어서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 제발 로지텍 고질병인 더블클릭만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연관글

로지텍 G Pro 유선 게이밍 마우스, 오버워치, 배그용 마우스 추천\

로지텍 g413,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실버 색상 리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