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 없는 바디로션, 일리윤 울트라 리페어 로션 재구매 후기

트러블 없는 바디로션, 일리윤 울트라 리페어 로션 재구매 후기 

점점 날씨가 건조해지니 온몸이 다시 간지럽기 시작하는 거 같아요. 지난번 구입했던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인 일리윤 바디로션을 재구매했습니다. 일리윤 제품 라인이 굉장히 많은데요. 그중 저는 울트라 리페어 바디로션이 적당한 리치함과 트러블 없이 순한 성분으로 마음에 들더라고요. 6월쯤 구입했는데 정말 펑펑 썼더니 2통 싹 비웠네요.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 없이 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인 것 같습니다. 



지난 6월 구입 때는 SSG몰에서 다다익선 행사로 거의 6~7천 원대에 구입했었는데요. 그 사이 인기가 높아졌는지 이번엔 9천 원대에 구입했습니다. 528 ml가 대용량 제품이고 300ml 제품도 있습니다. 저는 대용량으로 2개 구입했고요. 1L가 넘는 양인데 2만 원도 안 되는 가격에 구입하는 거니까 진짜 가성비 좋은 것 같습니다. 




5% 판테놀 함유 제품이라 보습 이외에도 피부 재생에 약간 도움이 되고요.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트리에탄올아민 등의 유해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제품 쓰는 내내 트러블 한 번도 없었고 피부 간지럼증도 많이 느껴지지 않아서 재구매하는데 큰 역할을 한 것 같아요. 아모레퍼시픽 익스트렉 에센스 증정 이벤트 할때도 일리윤으로 하나 장바구니 담아서 추가 구매 완료. 올 겨울 내내 일리윤으로 잘 버틸 것 같습니다.



일리윤 제품이 좋은점 중 하나가 바로 이 용기인데요. 제품을 안에 풍선 구조로 되어 있어 제품을 끝까지 다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보통 펌핑 용기는 사용하다보면 끝에 남은 제품은 사용하기 어려운데 그런 단점을 용기 디자인으로 커버하였습니다. 이게 한국분이 개발한 새로운 용기 구조인데 앞으로 여러 브랜드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조금 더 건조한 겨울이 되면 키엘 제품이나 바이오더마 제품을 섞어서 사용할 예정이고요. 늦가을까지는 정말 잘 쓸 것 같은 제품입니다. 제품력이 쭉 유지되면 좋겠습니다. 추천드려요.


연관글

- 일리윤 울트라 리페어 바디로션, 세라마이드 바디워시 구입 사용 후기

키엘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버터 추천, 록시땅 바디크림 비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