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솝 바디오일 브레스리스 100ml 구입 후기

이솝 바디오일 브레스리스 100ml 구입 후기

이솝에서 처음으로 바디오일을 구입해보았습니다. 원래 클라란스 바디오일을 구매할까 아니면 탄(THAN)을 살까 고민했는데요. 주변에서 무난하게 이솝이 괜찮다고 추천하더라고요. 이솝 스킨제품이나 룸 스프레이가 괜찮다고 들었는데 기회가 되면 한번 구입해보고 싶네요. 이솝 바디오일은 한가지 제품만 있고 이름은 브레스리스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롯데온 쇼핑몰에서 구입하였고 쿠폰 할인가 32,000원 지불했습니다.



배송은 하루만에 도착했고요. 샘플지 키트 하나와 함께 왔습니다.



브레스리스 용량은 100ml. 전성분은 스위트아몬드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호호바씨오일, 오렌지오일, 토코페롤, 광곽향오일, 월계수오일이 배합되어 있습니다. 개봉 후 12개월 이내 써야되네요.



주요 성분으로는 오렌지, 호호바 씨드, 월계수 잎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했을때 가장 처음 오렌지의 시트러스한 향이 먼저 느낄 수 있고요. 그 다음 묵직한 우디향이 느껴지는데 전체적으로는 솔잎의 은은한 시원한 향이 난다고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샘플은 페이셜 토너, 하이드레이팅 세럼, 페이스 클렌저가 왔고요. 하이드레이팅 세럼은 바르자마자 꿀을 바른 듯한 사용감에 열감이 올라와서 놀랐는데 빠르게 흡수되더라고요. 샘플지 한장으로는 충분히 테스트 못한 느낌이라 다시 써보고 싶네요.



브레스리스 입구.



엄청 묽지도 되직하지도 않은 점성을 가지고 있고요. 발림성도 좋습니다. 바디오일이라 100ml 용량이면 좀 헤프게 사용될 수 있어서 좀 더 대용량이 저렴하게 판매되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향도 마음에 들고 사용감도 좋아서 다음에도 구입 할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